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LACK EDITION Feb 18. 2024

치유

MOLESKINE Diary│하늘에서 바라본 당신 같은 세상


아름다운 우리나라 섬들

우리나라 바다 위 수많은 섬들 중에

전 세계가 보존의 가치를 인정한 우리나라 섬들 중에 하나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그곳

하늘에서 바라본 당신 같은 세상


나의 아픔을

나의 한숨을

나의 지쳐감을

나의 방황을

아름다운 섬과

커다란 바다라는 치유안에

머물게 해 주고

그 위로 유일하게

괜찮아하고 쓰다듬어 주는 당신의 날갯짓


나의 상처들도

그렇게 아름다운 풍경의 한 조각으로

당신의 품 안에 보담아 품어 치유해 주는 것


당신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가진

세상의 섬 바다입니다


그런 사람이 당신입니다

그런 당신은 참 보고 싶은 사람입니다





치유

MOLESKINE Diary│하늘에서 바라본 당신 같은 세상


항공 촬영│우리나라 대통령 전용 헬기 다음으로 2번째 큰 헬기를 단독으로 타고

문을 열어놓은 채 헬기 바깥에서 안에 고정된 하나의 끈에 의지해서

수년동안 우리나라 독도만 빼고 모두 촬영해 왔습니다.

군사지역, 우주항공시설물, 38선 촬영 때엔 기무사팀과 같이 탑승 촬영했고,

제가 공개할 수 있는 제 사진들을 모아 작은 이야기들을 처음으로 적어봅니다.

이전 17화 상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