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9
명
닫기
팔로잉
149
명
조이엘
서울대에서 인문학을 공부했다. 저서는 '국영수는 핑계고 인생을 배웁니다', '사소한 것들의 인문학', '아내를 우러러 딱 한 점만 부끄럽기를', '1센티 인문학' 등
팔로우
김깔깔씨
유쾌함을 지향하는 혈기왕성한 초보작가 #슬초브런치3기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보나
휴직과 복직을 거듭한 워킹맘 8년차로 현실육아를 이야기합니다. 매일 씁니다. (쓴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팔로우
궁궐을 걷는 시간
⟪궁궐 걷는 법⟫, ⟪재밌게 걷자! 경복궁⟫, ⟪재밌게 걷자! 창덕궁•창경궁⟫ 저자. 궁궐 산책 프로그램 '궁궐을 걷는 시간' 진행. 뉴스레터 '궁궐에서 온 편지' 발행.
팔로우
온리
날마다 우수수 떨어지는 행복을 잡아 노트에 한땀한땀 기워놓고 행복이 오지 않는 날 펼쳐봅니다.
팔로우
디바인힐러
디바인힐러 초등교사심리상담전문. 감정 회복과 생태적 감각을 토대로, 아이와 어른의 마음에 가장 필요한 치유를 전합니다. 삶의 상처와 빛을 함께 품으며 회복의 길로
팔로우
체리봉봉
유머와 재미를 추구하는 내향형 국가대표. 관찰자 모드로 인생에 숨겨진 즐거움을 찾아내 유쾌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루고
1994년생 이루고. 평범한 제가,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씁니다. 소중한 누군가에게, 소박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면서요.
팔로우
뵤뵤
글로 생각을 비우고 마음을 채웁니다.
팔로우
워킹맘의 별빛 동화
20년 이상 공공기관에서 근무하는 워킹맘, 아이들의 말과 사회현상을 글 소재의 원천으로 삼아 어린이에게 도움이 될 동화를 만드는 작가이자 메시지를 스토리로 전달하는 기획자
팔로우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팔로우
신화창조
글을 쓴다는 것은 내면을 보이는 것, 사실 부끄럽습니다. 가지고 있는 게 적습니다. 만약, 어쩌다 한 분이라도 봐 주고 격려해 주시면 좀더 나은 글을 쓸 수 있으리라 여깁니다.
팔로우
미식에 진심
미식에 진심인 칼럼니스트 미진입니다. 미식과 미술과 사람 사이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미친 PD
MBC 스포츠+ 프로듀서. 'MBC 청룡'에 미쳐 버린 스포츠 마니아이자 영화와 음악, 책에 미친 남자.
팔로우
다정한 태쁘
결혼을 하고 ‘아이’라는 축복을 만나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열심히 읽고 쓰던 그 시간들로 단련된 저는, 생각지도 않게 마음의 평온을 찾고 드디어 '삶의 평온'을 얻었습니다.
팔로우
날갯짓
마음의 날갯짓을 기록하기 위해 이곳에 내려앉은 삼형제 워킹맘, 작가지망생, 자연과 사랑에 관한 시쓰는 사람, 그리고 슬초브런치 3기
팔로우
솔아
중학교 교사로서의 경험을 살린 <중학생활상담소>를 연재중입니다. 제가 경험하고 함께 한 마음 따뜻해지는 발도르프와 영어그림책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슬초브런치 3기>
팔로우
은이
늘 명랑하고 에너지 넘치고 싶은 INTJ은이, “아주 보통의 하루“와 ”특별한 하루“ 아하영어 유튜브 운영CEO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