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블랙 PIC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Black Apr 13. 2020

서해도 예쁘다!
황홀한 일몰 보러 떠나는 펜션여행

서해 오션뷰 풀빌라 펜션 BEST 3

바다를 이야기할 때 흔히들 동해를 떠올리실 텐데요. 동해에 짙푸른 바다가 있다면 서해에는 붉디붉은 노을이 있죠.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다운 두 풍경 중, 오늘은 서해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오션뷰 풀빌라 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숨이 멎을 것 같이 아름다운 일몰을 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마레 풀빌라

#태안 #실내수영장 #야외바베큐


섬의 한 면을 따라 크고 작은 해변이 끊임없이 이어진 안면도. 한국에서 손에 꼽히는 일몰을 볼 수 있는 여행지로 늘 손꼽히는 곳이죠. 특히 꽃지해수욕장이 가장 유명한데요. 안면해수욕장과 꽃지해변 사이, 높은 언덕배기에 위치한 더마레는 서해를 배경으로 호젓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화이트 톤의 모던한 외관이 유독 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2층 높이의 건물 5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면 직원이 마중나와 객실과 펜션 이용법은 물론, 마트와 편의점까지 세세하게 안내해주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아홉 개의 객실 모두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날씨와 계절에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더마레 풀빌라를 선책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온수 이용에 별도의 비용을 받는 다른 펜션들과 다르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예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 좋은 정원 한 켠에는 야외 바베큐장도 마련되어 있어, 펜션 여행에서의 낭만을 모두 이룰 수 있는 곳입니다.


넓은 정원으로 전원의 정취를 만끽하는 1층 트윈 베드 객실입니다. 두 면의 창을 통해 채광이 풍부하게 들어오는데다, 나무 내벽과 심플한 가구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편안하고 아늑합니다. 널찍한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놓여있는데,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슬라이딩 도어를 닫으면 별도의 독립된 침실이 완성됩니다.


바다 전망 수영장이 인상적인 2층 트윈 베드 객실은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합니다. 욕실을 통해 이어지는 실내 수영장 창밖으로 서해안의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며 특별함을 더합니다.


주방과 침실에서 수영장이 바라보이기 때문에 주방에서 요리를 하거나,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에도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오션 뷰를 원하신다면 D동과 E동의 객실을 추천합니다. C동은 앞 건물에 가려 바다 전망이 어렵고, B동에서는 일부분이나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럭셔리 호텔에서 제공하는 태국 스파 브랜드 탄이 어메니티로 제공됩니다.




태안 더마레 풀빌라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해시락 풀빌라

#부안 #일몰명소 #스파펜션

아찔한 바다 전망, 해안 절벽 위에 자리한 모던 스테이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해시락 풀빌라를 추천합니다. 일몰로 유명한 또 다른 명소, 변산의 해와 바다를 즐기는 시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으실 거예요.


변산반도에서도 서쪽 끝, 그림처럼 펼쳐진 서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고즈넉이 자리한 해시락 풀빌라를 만나보세요. 해안절벽 위에 자리해 막힘없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깊은 바다와 조수 간만의 차로 생겨난 너른 갯벌, 두 가지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해송에 둘러싸인 1층과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지는 2층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바다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를 설치한 것은 물론,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객실 안에서도 드넓은 바다를 바로 볼 수 있어요.


해시락 풀빌라의 인테리어 컨셉은 모던&럭셔리입니다. 스틸 프레임과 독특한 모양의 펜던트 조명으로 모던하게 꾸몄으며, 블랙 오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했습니다. 유지 관리가 힘들어 펜션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소재임에도,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특별히 선택했다고 합니다.


스파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 개별 수영장을 두었습니다. 키 높은 해송이 외부의 시선을 차단해 프라이빗하며, 밀물과 썰물로 달라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미온수로 운영되어 언제 방문해도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에 욕실이 2개씩 있다는 것도 특별한 점입니다. 층마다 1개씩 화장실을 배치해 욕실 이용을 위해 층을 오가는 번거로움을 없앴습니다.




부안 해시락 풀빌라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여수 #오션뷰 #인피니티풀


남해안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여수. 웨스트힐스가 위치한 돌산읍은 다도해의 수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한적하지만 돌산대교에서 말지 않아 여수 시내로 오가기 편리하고, 해상 케이블카, 낭만포차 등 주요 관광지와는 차로 5~10분 거리에 떨어져 있어 여수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숙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수의 많은 리조트와 펜션들이 오션뷰를 내세우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웨스트힐스의 뷰는 단연 독보적입니다. 이름처럼 바다 가까이 언덕 위에 자리한 덕분에 막힘없는 전망이 특징입니다. 양식장이나 부표 등 시선을 붙잡아두는 요소들도 없어 깨끗하고 잔잔한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계단식 인피니티 풀에서 감상하는 환상적인 오션뷰! 당장이라도 뛰어들고 싶은 인피니티 풀의 청량한 풍경 앞에 가슴을 답답하게 짓누르던 자질구레한 고민과 걱정은 모두 잊혀집니다. 인피니티 풀만으로도 충분할 법 하지만, 객실 안에 7.5m 길이의 프라이빗 수영장이 따로 있어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인피니티 풀 바로 옆에는 대형 자쿠지 욕조와 핀란드식 사우나가 있어 피로를 개운하게 풀어줍니다. 통유리창으로 인피니티 풀의 풍경이 바로 내다보이는 것또한 장점.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30개의 객실은 모두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객실마다 투숙 인원수에 맞는 식기구와 조리도구를 완비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전 객실 공기청정기를 비치해 미세먼지 걱정까지 덜어내는 세심함을 보입니다.




여수 웨스트힐스 풀빌라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여기어때 10% 할인 쿠폰 받는 법 

▼▼▼  링크 클릭 ▼▼▼


서해 풀빌라 펜션의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여기어때 블랙에서 확인해보세요.

▶여기어때 블랙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쓸모 있는 여행 영상 반려견 동반 호캉스 후기 BE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