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블랙 PIC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Black Apr 27. 2022

Black PICK. 그린뷰 스테이

창틀에 가득 서린 녹음 



창틀에 가득 서린 녹음, 그린뷰 스테이


두 뺨을 스치는 바람이 더이상은 아리지 않을 때, 긴 겨울이 지나고 다시금 봄이 찾아왔음을 직감한다. 이런 날에는 우거진 녹음과, 향긋한 꽃향기와, 온몸을 따스하게 안아주는 공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생명의 기운이 화려하게 수놓인 창 밖을 바라보면 어느새 마음 속까지 초록빛으로 함께 물드는 곳. 기왕이면 사람이 붐비지 않는 한적한 여행지라면 더 좋겠다. 푸른 잎새 한 점까지 놓치지 않고 두 눈 안에 담을 수 있도록.


Black Editor. Alexis 



1.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2. 빌라퍼즈

3. 양평 풀스테이 조이 풀빌라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바쁜 일상에 찾아온 짧은 휴가, 이것저것 하고싶은 것도 많지만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은 바로 ‘휴식’이다.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는 편안함 잠자리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아침, 맑은 공기를 마시며 즐기는 산책과 스트레칭 등 나를 위한 휴식은 아주 사소한 것들로부터 시작된다.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는 숙면에 특화된 객실과 부대시설, 웰니스 프로그램과 아쿠아 클럽 등 스스로의 몸을 돌보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먹고 자고 즐기며 자연 속의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 블랙 숙소 예약하기 ]





포인트 1.

아름다운 정선의 자연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스파. 실내와 야외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외스파는 하절기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포인트 2.

감각적인 그린테리어 공간을 리조트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식물을 활용한 트렌디한 인테리어는 사진에도 예쁘게 담겨진다.






포인트 3.

커다란 창을 통해 가리왕산과 두타산의 절경이 시원하게 바라보이는 객실. 그림처럼 아름다운 녹음을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빌라퍼즈


서울에서 넉넉히 한시간 안에 다다를 수 있는 청평호 인근 한 산자락, 회색빛 네모 반듯한 건물이 정교하게 줄지어 있는 풀빌라를 만날 수 있다. 이곳은 특급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별장같은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는 곳, 빌라퍼즈다. 외부의 소음이 차단된 채 오롯이 여행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것을 구비해둔 스테이. 자연 속 치유를 지향하는 프라이빗 풀빌라 빌라퍼즈에서는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재정립하게 될 것이다.



[ 블랙 숙소 예약하기 ]





포인트 1.

가평 설악면 울창한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는 덕분에, 머무르는 순간부터 청정 자연을 흠뻑 느낄 수 있다. 





포인트 2.

모든 객실에 설치된 수영장은 그야말로 자연을 벗삼아 신선놀음 할 수 있는 공간. 프라이빗 풀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수영장이다.













포인트 3.

부엌, 데스크 등 예상치 못한 곳에 창이 설치되어 있어, 어디서든 녹음을 감상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객실.















양평 풀스테이 조이 풀빌라


양평 풀스테이는 인적 드문 숲 속에서의 완벽한 쉼을 실현시켜주는 곳이다. 세상과 고립된 채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음은 물론, 온수 프라이빗풀에서의 물놀이, 야외 바베큐파티 등 역동적인 액티비티까지 한 큐에 즐기기 좋다. 짧은 시간동안 도심을 떠나 재충전하고 싶다면 짐을 가볍게 꾸려 풀스테이 조이 풀빌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 블랙 숙소 예약하기 ]





포인트 1.


풀빌라의 3면이 푸른 숲에 둘러 쌓여 있어 그야말로 자연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입지.






포인트 2.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통창으로 비치는 마운틴뷰가 포인트 역할을 하는 포토제닉 객실.






포인트 3.


맑은 공기를 마시며 식사할 수 있는 바베큐장과 프라이빗한 야외 수영장.







Black PICK 은 블랙 전문 에디터가 직접 큐레이션하는 매거진 형식의 숙소 소개 아티클입니다. 매 시즌 테마에 꼭 맞는 프리미엄 블랙 숙소를 짧은 에세이와 함께 소개합니다.



[ 블랙 숙소 알아보기 ]




매거진의 이전글 서해도 예쁘다! 황홀한 일몰 보러 떠나는 펜션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