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블랙 PIC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Black Jul 16. 2019

여름방학 특집! 물놀이 하기 좋은 가족리조트 BEST3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렸을 여름방학이 다가왔습니다! 신나게 놀 생각에 들뜬 아이들을 보며, 부모님들도 여름휴가 시기에 맞춰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 여기어때 블랙에서는 최근 들어 펜션이나 호텔 업계에서 노키즈존이 늘어가는 가운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꼭 맞는 객실과 부대시설을 선보이는 가족 리조트 특집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여름방학에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리조트 3곳 모두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키즈테마시설 #가족형객실 #몽돌해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한화리조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입니다.


파도가 닦아놓은 둥근 자갈들이 반짝이는 몽돌해변 근처에 자리한 거제 벨버디어는 이탈리아어로 '전망이 좋은'을 뜻하는 이름처럼 멋진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객실의 70%가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고층 객실에서는 부산과 거제를 잇는 거가대교도 바라보인다고 합니다.


거제 벨버디어의 372개 객실은 호텔 타입의 패밀리와 콘도미니엄 타입의 스위트와 로얄로 나뉩니다.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객실들로 모두 4인 이상을 정원으로 삼고 있어요.


특히 패밀리 객실은 스튜디오 구조의 호텔형 객실임에도 불구하고 80m²(24평) 규모로 널찍합니다. 


다른  거실과 침실을 미닫이문으로 분리할 수 있어 무척이나 실용적이에요. 정원 역시 4명으로 트윈침대 외에도 여분의 침구가 붙박이장 속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안에 주방이 있긴 하지만 쾌적한 객실 컨디션 유지를 위해 취사는 불가해요. 


대신 리조트 안에 거제, 부산 등 경남 지역의 맛집을 모아놓은 푸트코트가 자리하고 있어 돼지국밥, 밀면, 언양불고기, 물회 등 여러 가지 로컬푸드를 쉽게 맛볼 수 있답니다.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몽돌해변과 맞닿은 근사한 실내외 수영장을 만날 수 있는데요. 여름 시즌에만 개장하는 야외 수영장에는 70m 길이의 인피니티 풀이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수중 시소, 슬라이드 등이 있는 유아풀과 따뜻한 온수풀로 채워진 자쿠지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에게 특히 인기 높아요.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 역시 수심 1m 메인 풀 외에도 토네이도풀, 워터젯 마사지기가 설치된 바데풀, 얕은 수심의 유아풀 등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아이와 함께 리조트를 방문했다면 이용해보시길 추천해요.


트램폴린과 실내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는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와 뽀로로 키즈카페, 미술놀이가 진행되는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와 같이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시설도 리조트 안에서 만날 수 있어요.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선상 낚시, 요트 아카데미, 아일랜드 세일링이 진행되는 요트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저도와 거가대교를 오가는 정기 항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남해안의 수려한 경관을 요트 위에서 감상해보세요.



여기어때 리얼리뷰 
작성자: 안중배2 / 평점:10.0

성인 4명, 미취학 2명, 총 6명 스위트룸 숙박했으나 대만족
특히 더블 침대방 1 온돌방 1 로 따뜻하고 시설 좋고 청결하여 모든 부분 대만족^^
바다를 보고 싶다면 스위트 아쿠아룸에서 숙박하세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롯데리조트 속초

#동해바다 #워터파크 #휴양리조트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동해바다를 만나고 싶다면 삼면이 바다에 둘러싸인 속초 외옹치 해변 위치해 모든 객실에서 짙푸른 바다와 속초시의 전경이 한눈에 담기는 롯데리조트 속초를 추천해드려요.


아름답기로 소문난 국내 명소들 중에서도 속초는 설악산의 날카로운 능산과 쪽빛 바다가 펼쳐져 있어 한국적인 자연미를 느낄 수 있는 지역입니다. 거기에 아바이순대, 물회, 어묵, 닭강정, 씨앗호떡 등 유독 소문난 먹거리가 많은 속초중앙시장도 만날 수 있죠!


푸른 동해바다에 둘러싸인 롯데리조트 속초 역시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호텔 객실과 취사가 가능한 아파트먼트 형태의 콘도미니엄 객실로 나뉘어 있습니다. 


호텔동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디럭스룸은 욕실 벽 한 면을 통유리로 마감해 반신욕을 하면서도 바다 전망을 놓치지 않도록 했어요. 


게다가 모든 객실에 바다 전망 테라스가 있어 탁 트인 오션 뷰를 더욱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콘도 객실은 디럭스 18평, 패밀리 23평, 스위트 33평 타입이 있어 예산과 구성인원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18평 객실은 3인 가족 또는 유아 동반 가족이,  패밀리 23평, 스위트 33평 타입은  4인 가족이 머물기 좋습니다.


가족 여행객들이 롯데리조트 속초를 특히 선호하는 이유는 바로 테마 워터파크가 있기 때문인데요.  실외 3,600평, 실내 650평 넓이로 2,500명을 동시 수용하는 규모라고 해요.


외벽 전체가 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채광이 풍부하게 들어오는 실내 워터파크는 1.2m~1.8m 깊이의 인공 파도풀과 유수풀, 바다 전망의 바데풀, 키즈풀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시속 22km 속도로 실내 워터파크를 한 바퀴 돌아오는 로켓블라스터는 짜릿한 스릴과 쾌감을 선사하죠. 


여름 시즌에만 운영되는 야외 워터파크는 속도감 넘치는 슬라이드와 테마 수영장들이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져 있어 마치 바다 위에서 물놀이를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8~40도의 온수로 채워진 5개의 스파와 야외 사우나는 피로를 풀기에도 좋아요.


워터파크 이용 고객이라면 인피니티풀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SNS에 올릴 멋진 인생샷도 찍어가며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워터파크 안에 찜질방과 사우나도 있으니, 가족과 찜질방에 둘러앉아 물놀이 후 녹초가 된 몸의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여기어때 리얼리뷰 
작성자: 다니니 / 평점:10.0

오시면 꼭 인피니티풀 이용하세요. 두 번 이용하세요.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따뜻한 풀에서 바라보는 바다 절경은 말로 다 설명하기 어렵네요.
곳곳에 안전요원이 있어서 안전하게 물놀이했습니다.
롯데라는 명성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해서 역시 롯데구나 했습니다.
속초에 다시 온다면 재방문 200프로입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대명리조트 소노빌리지

#오션월드 #명품리조트 #홍천숙소추천


짜릿한 어트랙션으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주는 오션월드로 향할 계획이라면 주목하세요. 


홍천에 위치한 소노빌리지는 오션월드와 차로 3분 거리에 떨어져 있어 물놀이와 자연 휴양을 모두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대명리조트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최고급 레지던스 리조트인 만큼 그동안 회원제 위주로 운영되고 있어 일반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는데요. 바로 옆에 있는 소노펠리체보다도 한 단계 럭셔리하면서 울창한 수목에 둘러싸여 있어 공기 좋은 자연을 만끽합니다.


럭셔리한 외관이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시키죠? 


1동에 위치한 객실은 원목 가구와 마감재를 활용한 숲속 별장과 같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2동에 위치한 객실은 대리석과 스틸 소재를 활용한 모던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습니다. 


가장 작은 객실이 40평, 가장 넓은 객실은 57평 크기입니다.


객실마다 넓은 거실과 취사가 가능한 럭셔리한 주방, 2~3개의 침실과 욕실이 마련되어 있고. 투숙 기준 인원은 다르지만 최소 6명부터 최대 11명까지 머물 수 있어요. 대가족이나 단체 모임에도 충분한 규모죠?


오션월드에 가지 않아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리조트 안에 있어 여름휴가지로 더할 나위 없이 좋아요. 300평이 넘는 야외 데크에 야외풀과 온수풀, 성인풀이 있어 자리하고 있어요. 


투숙객 전용 공간임에도 입장인원을 제한하고 있고, 성수기의 경우 주간과 야간으로 이용 시간을 구분 지었기 때문에 보다 한가로운 분위기 속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야외 바비큐 파티를 위한 BBQ 가든도 리조트 내 위치해 있어요. 


체크인이 이루어지는 웰컴 센터 바로 옆에 있는 스텔라 BBQ 가든은 메뉴 주문까지 가능한 피크닉 존과 직접 식재료를 준비해온 투숙객을 위한 셀프 존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숲속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라니, 여름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사진출처: 오션월드)

여름 시즌 오션월드를 이용하는 투숙객이 많은 만큼 오션월드와 리조트를 오가는 셔틀버스도 운행합니다. 셔틀 운행시간은 시즌마다 달라지기 때문에 웰컴센터 로비에서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름이면 워낙 붐비는 워터파크이니, 많이 기다리지 않기 위해선 개장시간에 맞춰 가는 것도 방법이에요.



여기어때 리얼리뷰 
작성자: 네이트으 / 평점:10.0

대명 리조트를 몇 번 가봤는데 소노빌리지는 처음 가봤어요. 
방도 크고 화장실도 3개나 있어요. 시설은 깨끗하고 좋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어요. 강추 드려요~


대명리조트 소노빌리지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지금 여기어때 브런치를 구독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히든 쿠폰, 놓치지 마세요!

▼▼▼  링크 클릭 ▼▼▼



더 많은 가족 리조트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여기어때 블랙을 확인하세요.

▶여기어때 블랙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이건 작품이야! 건축가가 디자인한 국내 숙소 BEST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