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ryun
성수동 새촌마을 골목에 위치한 데이데이(DayDay)는 공간을 만들고, 콘텐츠를 만들고, 이벤트를 운영하고, 촬영을 하고, 디자인을 합니다. 네, 이것저것 다 합니다.
팔로우
단춤
안녕하세요, 단춤 입니다. 인형 제작자이자 만화가로 활동 중 입니다. instagram : danchoom
팔로우
장석류
예술경영.문화행정학자(Ph.D), 교육자, 경영컨설턴트, 칼럼니스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좋은 것을 발견하여 '문화다원(文化多元)'을 함께 가꿔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김도연
책 읽으며 글 쓰고, 걷고, 가끔 말합니다. 팟캐스트: 김도연의 책읽는 다락방
팔로우
더웨이브컴퍼니
특별한 시선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 방식을 제안하는 로컬 크리에이티브 그룹 더웨이브컴퍼니입니다.
팔로우
손바닥
오늘도 살아가고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이따금 본인의 디자인에 대한 생각, 감정적인 기록을 잡다하게 남깁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산뜻
"존재양식에서의 기억은 일찍이 보았거나 들은 무엇을 소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 사람은 꼭 살아있는 듯 생생하며, 풍경은 실제인 듯 산뜻하다." (에리히 프롬)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MJ Lee
MJ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eline
그림은 그냥 좋습니다. 정말 소중한 것들에는 이유가 없듯 그림이란 삶이며 숨입니다.
팔로우
maybe
어쩌다, 기록하는 삶. '오늘'집착러. 보라팡인. 대체로 무해함. 오늘, 일상과 삶, 취향에 대한 심심한 짧은 글을 쓰고, 솔직과 담백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찬스
사랑스런 사람들과 더 알록달록한 내일을 만들고 싶어요. 지금은 청소년들과 이야길 나누고 있고요. 이따금 편지를 씁니다.
팔로우
한이아
책 만들고 삽니다:)
팔로우
곶사슴
말을 워낙 못해서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 직장생활, 일, 연애, 삶 등등 잘 안 풀려서 고통받는 일들이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글을 씁니다. // mkjdeer@naver.com
팔로우
쟝몽
Type Artist 쟝몽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