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축복이야 Mar 18. 2024

제가요, 길을 잃었는데요

20240317



길을 잃었는데요

얘길 하다가 그만 새까맣게 잊고

어디로 가려했는지 길을 잃어버려서요

도통 목적지 한 글자도 생각나지 않으니

누굴 붙잡고 물어볼 수도 없어요



시작의 마음은 어떠했고

그래서 어디로 가려했고

왜 가야만 하는지 몽땅 잊어버려서

설명할 수도 없네요



일단

가만히 여기에 서 있어요



길을 잃으면 그 자리에 서있으라 배워서

여기 그대로 있으려는데

누가 나를  찾으러 오긴 하는 건가요

내겐 아무도 없으니 해당 사항이 없는데

딱히 방법이 없으니 움직일 수 없어요



이렇게 있다가

해가 지고

날이 밝고

또 해가 져서

불빛도 없는 곳에 혼자 있다

무서우면 어떻게 해야는 지

그건 좀 난감하고 두렵긴 하네요



길을 잃었는데요

깜깜해졌어요

있어야는 지

어디로든 가야는 지

내가 알아서 할 일이긴 하지만

마음이 조금 버거워서요

물어볼 곳이 있으면 좋을 텐데요



제가요, 길을 잃었는데요






이전 14화 타이밍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