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Alex Sangwoo Kim
뉴욕사는 아저씨의 쓸데없는 이야기들 Daydream in New York.
팔로우
greenut
green+peanut=greenut, 초록땅콩. 느린 시간을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greenut 김혜련입니다. / Contact - greenut90@naver.com
팔로우
Andy R
일상과 생각에 대해서 글을 쓰고 커피를 읽어 드립니다. /콘텐츠, 이벤트 기획노동자
팔로우
김수민
글이 아닌 인생을 쓰는 사람. 5개국 70만부 베스트셀러 작가 <너에게 하고 싶은 말>, <너라는 위로>, <마지막 벚꽃이 질 때>를 썼습니다.
팔로우
호두
호두살롱. 뭐든 만듭니다. @instagram : hodu_y
팔로우
김꽈백
애니메이션 / 일러스트 / 웹툰 / 개산책 전문
팔로우
아찌김
아찌김의 젠체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기록 생활자
나의 브런치
팔로우
박시원
파란 하늘 위로 날아가는 비행기를 볼 때면 가슴이 설레 배낭을 메고 낯선 곳에서 길을 잃는 상상을 했던 시간이 그립다. 그 시절은 한쪽 구석 먼지 쌓인 배낭처럼 점점 잊혀간다.
팔로우
마냥
걸으며 생각하고 기록하는. 기록들의 의미를 찾는. 사소한 일상의 사소하지 않은 의미를 찾는 일.
팔로우
helen
Homo Ludens - 놀이하는 인간
팔로우
chexi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bonita
낯선 곳으로 계속해서 떠나는 이유 삶이 견딜 수 없을 때 여행을 떠올리는 이유 여행이 주는 일상의 익숙함 그 안에서 마주치는 낯선 특별함 그 사이 감성을 적다.
팔로우
정욱
주로 사진, 때때로 여행. 여행에세이가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글도 올립니다.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정민
아내와 함께 긴 여행을 다녀온 후, 지금은 다시 일상을 여행 중에 있습니다. 함께하는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채
쓰고 그리는 일인 생산자.
팔로우
하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니
라면가게에서 에스프레소가 맛있는 이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