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3
명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구독
라엘리아나
17년 째 한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며 직장생활에서 경험하고 느낀 점들과 일상 이야기들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laeliaseven@gmail.com
구독
김경희
엄마여서 행복한 사람. 대학에서 강의와 상담 현장에서 일했다.맛의 위로, 남의 일기는 왜 훔쳐봐 가지고, 춘심이 언니를 출간했다.
구독
Jeff Jung
소리에 고마운 Jeff입니다.중3때 이사간 집의 황폐한 다락방에서 누군가 남겨둔 King Crimson 1집 자켓의 그로테스크함을 들었을 때부터 3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구독
코코아
물리치료학을 배우고 사람을 탐구하는 작가 코코아입니다. 중국어를 전공했지만, 다시 대학교 신입생이 되어 일어나는 좌충우돌과 물리치료사로서의 삶에 대해 글을 씁니다.
구독
오지
현재 느끼는 순간을 적습니다
구독
아름다움
세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관찰하고 기록하기를 좋아합니다. 매주 3회 글 발행하고 있습니다.
구독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구독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구독
으누
섬마을 3년차 국어 교사. 재밌어 보이면 뭐든 해봐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