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여행자MAY
퇴사 후 세계일주를 택한 이십 대 후반. 매사 일희일비하며, 옆, 아래, 뒤를 자주 돌아보는 삶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여행자may> 운영 중
팔로우
miyarel
국제부 기자이자 하람이 엄마. 특파원 남편 따라 독일 베를린에서 1년간 아이를 키웠다. 독일 기저귀, 분유 좋은 건 알았는데 아이키우기는 더 좋았다. 이를 나누고자 글을 쓴다.
팔로우
하진파파
하진파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사
회사를 벗어나, 해사한 나날을 보낸 기록. 펜기자에서 평범한 직장인으로 4년째. 세계 여행을 떠나는 꿈은 잠시 접은 채 연년생 엄마가 되어 매일 글을 끄적거리는 중.
팔로우
영하
'영하'의 '그림'일기, 네이버 도전만화 동시 연재
팔로우
박종수
험한 곳일수록, 깊은 곳일수록, 더 많은 흔적과 시간을 지닌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화탐험을 합니다.
팔로우
유진
범유진(포송)/ 혼자 있을 때보다 사람들 속에 있을 때 더 외로움을 느끼고, 그래서 혼자 하는 여행을 좋아한다. 창비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후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팔로우
여행이라 쓰고 가출중이라 읽는 김광현
엄마 미안 오늘도 집에 못들어갈거같아
팔로우
각오
말로는, 글로는 다 표현할수 없어서 사진을 찍습니다. @gakugo
팔로우
최용경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스몰브랜더의 편집자로서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뾰족한 개성을 지닌 여러 스몰 브랜드의 고객경험(CX)도 함께 설계하고 있어요.
팔로우
워홀러 류 씨
내게 뭐 하는 이냐고 물으신다면 그저 '백수'라며 웃지요. 인생은 셀프. 국제백수의 인생표류기. 일본/호주/독일/대만에서 4개국 워킹홀리데이, 지금은 정년 퇴직한 舊프로워홀러.
팔로우
소소
나의 이야기
팔로우
익다로그
덜 익은 나를 다정히 바라보는 기록
팔로우
유앤나
《서점 여행자의 노트》 저자, 《국립중앙도서관》 칼럼 연재, 《 종로구 영감수업》 도 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