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장유연
고정된 마음을 천천히 풀어내며 더 부드럽고 유연한 사람이 되기를 연습합니다. 삶이 건네는 메시지를 글로 남기며 저와 비슷한 누군가에게 조용한 울림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펜 끝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수필 등단 작가. 공간을 다듬듯, 삶을 기록합니다. 펜 끝으로 마음이 닿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인생클래스
도심의 일상 속에서 단절과 회복 사이, 사람의 온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정미
조정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반려견 시루와 함께하는 유쾌한 동거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북짱
책이 좋아 매일 읽고 기록합니다. 지친 삶 속에 쉼과 위로가 되는 글이 되기를 바라며 기쁨과 슬픔도 함께 공감해주는 한 사람이 되고싶어요~!💕
팔로우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글쓰는 누나
오랫동안 책읽기와 글쓰기를 가르쳤습니다. 토실하지만 어여쁜 강아지와 함께 살며 서로 익숙해져 가는 과정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세미
정세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련
에세이집 『오늘은 감당하기 힘들고 내일은 다가올까 두렵고』를 썼습니다._ 에세이집에 들어갈 초고를 올립니다!
팔로우
Monica
쉽고 재미있는 금융 스토리텔러입니다. 25년차 현직 경제·금융·증권 전문 기자.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미쓰마
그림을 그리고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rye
ry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차람
그림을 그립니다. 지금은 짝꿍과 독일로 건너 왔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