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9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93
명
안gpa
안gpa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꿈강
교사로 한평생 살았습니다. 교사는 무엇으로 살아야 하는가를 고민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교육 현실과 시 읽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구독
시인 권태주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 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 그리운 것들은 모두, 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한반도문협회장
구독
초록바다섬
교실 속에서 아이들의 행복을 수집합니다.
구독
올제
올제 장창환의 브런치입니다. 작은 배움은 책에서 큰 배움은 자연에서 일어난다고 하였습니다. 퇴직후의 인생2막을 준비하면서 삶을 관찰하고 소소한 생각을 정리하고 싶습니다.
구독
김진수 밀알샘
<밀알샘 자기경영노트>, <평범한 일상은 어떻게 글이 되는가>, <교사가 성장하면 수업도 성장한다>, <행복한 수업을 위한 독서교육 콘서트>, <책에 나를 바치다>외 다수 책 집필
구독
노미정
노미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오후의 햇살
유연하면서도 단단한 사람,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삶을 지향합니다. 교실 속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알아주는 따뜻한 선생님이 되어 아이들의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구독
Flying Pie
달리며 사진 찍는 수학선생입니다. 커피를 즐기며 읽고 쓰는 것도 아주 좋아합니다. 캐나다 밴쿠버의 한 고등학교 교사로서 학교에서 겪는 이야기들과 오랜 이민생활의 추억을 나눕니다.
구독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