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블루챔버 Jan 27. 2024

금사빠 슉슉이

말잇못

얼마 전 학원을 마치고 집에 온 슉슉이.

얼굴이 빨개져서 들어오길래 무슨 일 있었냐 물었더니, 친구 오빠를 보고 첫눈에 반했단다.

자기는 귀가 큰 남자가 좋은데 그 오빠가 귀가 컸다나 뭐라나..?

꺄악 꺄악 거리며 친구 오빠랑 결혼하고 싶다는 둥 난리를 쳤었다.

그런데 얼마나 됐다고 오늘은 다른 남자 친구애를 좋아한댄다.ㅋㅋㅋ

그럼 걔 말고 그때 걔는? 하고 다른 남자애들 이름을 읊어주었더니, 걔도 좋고 다 좋댄다.ㅋㅋㅋ

금사빠인지 박애주의자인 건지 나는 모르겠다. 포기ㅋㅋㅋㅋ

근데 확실한 건 항상 쌍방이 아니라는 것ㅋㅋㅋ

프로 짝사랑러 김슉슉의 미래 남친이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

#파란방그림일기 #블루챔버 #그림일기 #일상 #금사빠슉슉이 #프로짝사랑러

매거진의 이전글 엘베에서 만난 미래의 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