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블루챔버 Jul 25. 2024

여름방학 첫날, 곤충채집

매미 잡았다!

막상 잡으려고 보니 무서운 매미...

놓치겠지..? 하고 살살 잡았는데 안도망가고 잡혀서..

더 당황하며 채집통에 넣으려는데, 넣는 방법을 모르겠어서ㅋㅋ

그냥 뚜껑열고 잠자리채 뒤집어서 들어가! 했는데 자기가 들어감ㅋㅋ

그래서 왕초보 둘이서 첫 시도에 매미를 잡아버림ㄷㄷ

슉슉이가 자꾸 버럭버럭 화내면서 잡으라고 소리쳐서 넘 무서웠다ㅋㅋ

채집통에 잡은 매미를 보니 측은하다. 우리한테 잡혀주다니.. 고맙고 미안해ㅜㅜ!!ㅋㅋㅋ

-

#블루챔버 #그림일기 #일상 #블루챔버의오늘기록 #오늘기록 #하루한컷 #곤충채집 #매미잡기 #방학첫날

매거진의 이전글 식기세척기 실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