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5명
-
애플맘
네덜란드에 살고 있는 프리랜서 창작자인 한국인 엄마. 아기가 잘 때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minji.jeong114@gmail.com
-
코칭쌤
청소년을 대상으로 1:1 코칭을 10년 이상 진행하고 청소년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한 학습, 입시, 진로 코치 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아이시레인
사십춘기, 아들맘, 섬세한, 디자이너, 사춘기
-
키므네
‘내 삶은 이게 끝인가?’ 끝내 무기력해져버린 그저 그런 웹툰 작가. 새벽의 고요 속에 진짜 나를 만났습니다. 자연에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사는 키므네입니다.
-
해빵이
다석식구의 일상을 그리는 해빵이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
레베카
레베카 입니다. 어쩌다 인문학 공부를 시작하고 책 읽고 글 쓰고 이야기하는 것에 재미를 느껴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9시 30분, 용기를 내서 조금이라도 쓰려 합니다.
-
magom 엄마곰
육아툰, '안녕 솔방울씨'의 작가 엄마곰입니다.아이와 함께 엄마로 성장해나가는 일상 이야기들을 그림과 글로 남기고 있어요.
-
새별
10년간 카피라이터로, 그 뒤에 출간작가로, 유럽기후재단 활동가로 일했습니다. 다른 이름을 위해 광고, 브랜딩, 소셜 캠페인 등의 카피를 쓰며, 내 이름의 책을 쓰고 그립니다.
-
벼리
부부툰, 육아툰을 그리고 글을 쓰는 결혼 9년차 아내이자 엄마
-
담디
IT 기업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연애하고, 결혼하고, 임출육 하며 겪은 이야기들을 소소히 만화로 그려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