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사계절
안녕하세요, 작가 사계절입니다. 세 아이 엄마, 직장인, 필라테스 강사 아이들과의 하루, 필라테스, 마흔 넘어 좋아하는 일을 찾은 이야기. 작은 생각의 파편들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제난희
감성과 사유 사이를 오가며, 일상의 조각들을 조용히 기록합니다.감정의 결, 기억의 조각, 평범한 장면들을 다정하게 바라보며,나와 닮은 누군가에게 조심스레 닿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굴굴
한의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꼭꼭 씹어 먹듯 읽어야 재밌는 그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함박
그림책 작가를 꿈꾸는 쌍둥이 엄마입니다.
팔로우
애플맘
네덜란드에 살고 있는 프리랜서 창작자인 한국인 엄마. 아기가 잘 때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minji.jeong114@gmail.com
팔로우
코칭쌤
청소년을 대상으로 1:1 코칭을 15년 진행하고 청소년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한 학습, 입시, 진로 코치 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이시레인
사십춘기, 아들맘, IT/AI분야에서 일해요
팔로우
키므네
‘내 삶은 이게 끝인가?’ 끝내 무기력해져버린 그저 그런 웹툰 작가. 새벽의 고요 속에 진짜 나를 만났습니다. 자연에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사는 키므네입니다.
팔로우
해빵이
다석식구의 일상을 그리는 해빵이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레베카
레베카 입니다. 어쩌다 인문학 공부를 시작하고 책 읽고 글 쓰고 이야기하는 것에 재미를 느껴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아이친구엄마라는 험난한 세계. 책 저자입니다.
팔로우
magom 엄마곰
육아툰, '안녕 솔방울씨'의 작가 엄마곰입니다.아이와 함께 엄마로 성장해나가는 일상 이야기들을 그림과 글로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새별
10년간 카피라이터로, 그 뒤에 출간작가로, 유럽기후재단 활동가로 일했습니다. 다른 이름을 위해 광고, 브랜딩, 소셜 캠페인 등의 카피를 쓰며, 내 이름의 책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벼리
부부툰, 육아툰을 그리고 글을 쓰는 결혼 9년차 아내이자 엄마
팔로우
담디
IT 기업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연애하고, 결혼하고, 임출육 하며 겪은 이야기들을 소소히 만화로 그려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써나 sseona
글을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귀여운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뚜루
스토리텔러. 사람이 지닌 이야기의 힘을 믿어요. 아이들과 놀 땐 가끔 사족보행을 하는 B급 엄마(동네개 역할)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김시옷
소소한 일상을 쓰고 그린다.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귀여운 만화를 만드는 게 꿈.
팔로우
이토록
인스타툰 [이토록 맛있는] [이토록 일상의]
팔로우
써니진
17개월 쌍둥이와 7살 아들, 총 아들셋을 키우고 있는 워킹맘(현 육아휴직중)입니다. 매일매일의 살벌한 전투육아의 세계를 유머와 웃음으로 승화시켜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