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이다연
"삶의 조각을 글로 엮어가는 사람입니다.""일상의 파편에서 이야기를 길어 올립니다." "마음속 작은 떨림을 글로 옮깁니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틈을 글로 이어 붙입니다."
팔로우
숨결biroso나
[비로소 나다워지는 시간, 숨결로 쓰는 일상] 서툰 하루 속 숨결 같은 위로를 찾고, 흔들림 끝에 마주한 '비로소 나'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반달
브랜드를 설계하고, 공간을 기획하는 사람입니다. 대표로서의 고민, 디자이너의 관찰, 읽고 쓰는 삶을 기록합니다. '반달'이라는 이름처럼, 언제나 과정 속에 있는 나를 담습니다.
팔로우
푸른
자유롭게
팔로우
이고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대 가득한 미래를 읽어보렵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고양이삼거리
매일을 지나는 작은 고민과 선택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동네청년
지나가는 동네청년입니다. 비판적언어를 일상화시키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각
조금 늦게 알게 된 것을 씁니다.
팔로우
이리
나의 세계를 정립하기 위한 항해 일지입니다.
팔로우
azu nyaa
'꿈은 이상적으로 수단은 현실적으로'낮에는 국토방위의 의무를 다하는 카투사, 밤에는 커피 한잔과 함께 글을 적는 건축학도.
팔로우
아이언 맨
50대 미국 거주. Steel detailer. 텃밭에 채소 기르기, 산책을 즐기고 늦은 나이에도 열심히 일하고 있슴.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일CMH
기술자가 많이 있습니다.기계를 고치는 기술자 글을 쓰는 기술자 등 많은 기술자가 있습니다. 머릿속을 스처가는 실바람 같은 생각들을 글로 담아 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구워홀러
자랑스런 이민 1세대로 캐나다 밴쿠버 건축 디자인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쉽게 읽히는 실무 에세이를 써봅니다 :D
팔로우
리박 팔사
장소해설가
팔로우
정세영
백지 위에 연필로 기억 지도를 그리는 것을 통해, 여러 개인적인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이브라운
1순위 사랑, 2순위 감사, 3순위 겸손, 4순위 아름다움. 우리는 오늘 하루가 행복해야 합니다. 같이 행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