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honggsungg labnote
교양있는 현대 지식인이 되고픈 홍성랩노트입니다. 과학 에세이를 씁니다. 연구는 힘들지만 과학은 재밌어.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커피집알바생
전직 카페 알바생의 흔한듯 흔하지않은 이야기들.
팔로우
최전호
불안해서 떠나고, 불안해져 돌아오는, 별거 아닌 사람.
팔로우
정현
내장을 비틀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겠는가, 에 관한 기록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기획자 에딧쓴
텍스트로 심리분석 하는 경험기획자. UX라이팅, 디자인 이외의 UX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공삼팔house
웰콤 투 038 하우스-
팔로우
이지원입니다
2012년 (주)지태주 창업 - 2015년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출간 - 2016년 지태주 어플 출시 - 2021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출간 -2022 분위기상점 개업
팔로우
신재
무엇이든 많이 느끼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칼럼니스트 작가 김준모
나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신춘열
작지만 단단한 삶을 희망합니다. 임기제 공무원으로 14년째 버티고 있습니다. 언젠가 동네서점 주인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이과
시작하는 과학 커뮤니케이터 김진솔입니다. 자정이 넘어가면 글이 술술 써지는데 왜 출근시간은 아침일까요. 과학 야사(?)와 과학변태같은 일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최유리
건강한 의생활', 건강한 나로 살기에 대한 경험을 나눕니다. instagram @yuricle_official
팔로우
이마치
가끔 커피를 만들고 자주 코끼리 다큐멘터리를 본다. ‘남들 다 그렇게 살아’라는 말에 지지 않겠다고 매일 다짐한다. 좋은 글을 많이 쓰고 싶다는 꿈을 꾼다.
팔로우
안필런
10여년차 직장인입니다. 사람 냄새 나는 책들을 씁니다. 브런치에서는.. 민감한 직장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필명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유추하는 저는 절대 그 사람이 아닙니다.
팔로우
무너
틈틈이 글쓰고 그림과 사진을 즐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