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7
명
닫기
팔로워
67
명
딩딩
딩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루작가
안녕하세요 uiux 디자인 직무로 취업을 준비하면서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쓰는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이다영
이다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최서원
최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감성멘토
"무심히 스쳐 지나가는 일상의 틈에서 반짝이는 감정들을 줍습니다. 쓰는 사람, 그리고 듣는 사람. 감성멘토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강화백 Simba
25년간의 직장 생활을 마치고, 이제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중입니다. 퇴직 후의 새로운 여정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팁과 따뜻한 응원을 전합니다.
팔로우
제이
--
팔로우
이양고
어제를 후회하지 않기 위해 오늘을 삽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가치지기
가치지기의 브런치입니다. 나를 알아가고, 사람을 사랑하는 여정을 걸어가는 행복한 나그네입니다.(행복한 나그네는 블로그 필명입니다.)
팔로우
Popo
Pop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용재
소설가 故 임운산님의 아들로 아버지처럼 소설은 잘 쓰지 못하지만 나만의 생각 그리고 세상을 향한 자유로운 소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친구 임용재입니다!
팔로우
배영하
배영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재미로
32년 직장생활을 마치고 재 취직해서 새로운 제품을 맡아서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30년을 위해 지나온 30년을 돌아보는 얘기와 새롭게 일궈 나가는 모습을 그려보겠습니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만두
최진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