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퀘벤하운
두 아이의 아빠이자 월급을 받는 회사원입니다. 그저 일상을 살아가다 소소한 기억들을 '기록'하고자 브런치를 운영합니다. 피드백이 없을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팔로우
기자김연지
AI로 삶을 레시피하다" : 기술(AI)과 정보를 나다운 삶(자기계발/업무)에 착착 붙는 요리해드립니다.
팔로우
이레
오롯이 나와 마주하는 시간
팔로우
나이쑤
아시아 인플루언서,유투버,셀러브리티의 인사이트 탐구생활! 나이쑤(ni-sue)의 시선, 나이스 캐치!
팔로우
이준수
책 <지구를 구하는 가계부, 미래의창 2024>, <선생님의 보글보글, 산지니 2021>, leejs12345@hanmail.net
팔로우
데일리
데일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밤열두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픈, 찰나의 순간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오늘과 내일이 만나는 열두시가 좋은 사람
팔로우
Kim Ji Youn
만나고, 배우고, 기록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멈추지 않는 한, 계속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무엇인가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픈 엄마입니다.
팔로우
우노
30여개국을 떠돌며 개발자로 일하다 퇴사 후, 양평에 귀촌해 집짓고 너나코코딩클래스를 운영하며 삽니다. 책을 내고 싶은 소망도 있습니다.
팔로우
tstp
-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김희태
현재 모 기업의 사회공헌 담당자입니다. 영리와 비영리, 사람과 사회, 기술과 환경 사이에서 일어나는 사회적 가치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Mine
간혹 멈춰선 순간 들이마신 공기처럼, 한숨을 멈추고 한숨 쉬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팔로우
ryong
시와 같은 사진, 소설과 같은 다큐멘터리. 큰그림연구소 / bigpicturelab.net
팔로우
Essie
Musician.
팔로우
정상정상 여기는 정상
나답게~ 나다운 내 모습으로 산다는 게 뭘까를 생각하는 요즘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