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0
명
닫기
팔로잉
200
명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민무늬
"20년차 방송작가"라는 탈을 쓴 / "뭐든 하든가, 뭐라도 해야되는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모단걸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모단 걸 혹은 모던 걸(Modern girl) 입니다. 조금은 심심하지만 조금 더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스트릿 출신 봄이, 꽃님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storygallery
'글 쓰는 사람' 이 되고 싶었던, 십육년차 공연 마케터 입니다. 꿈에 닿아 있는 일과 못하기로 소문난 연애. 그리고 일상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이수연
7년 차 전업작가.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씁니다. 문학 창작과 함께 글쓰기 수업, 정신질환 인식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진정한
세상의 모든 것을 "사랑"으로 말합니다. 일상적인 언어로 일상적이지 않은 감정을 만들고 싶습니다. _진심으로 정한 한 마디. 진 정한
팔로우
영학
무심히 지나치는 사소함 속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규리
서툰 마음을 짓고 그립니다. 아픔에 기반하여 우울에서 나를 건져 올리는 이야기를 써냅니다. 한없이 마음이 약해지는 시간을 걷는 이들에게 미약하게라도 힘이 되는 작업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첫눈
나를 위로하는, 당신들을 위로하는 에세이.
팔로우
한솔
때마다, 솔직한 감정을 담아 씁니다.
팔로우
너무 다른 역할
일을 하고, 여행을 시도하고, 사진을 반복합니다.
팔로우
오기일
의미와 의미를 연결짓는 하루를 살아갑니다 :)
팔로우
쏘블리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랑하며 살고 싶은, 세상을 알아가도 순수하길 바라는, 30대 영혼
팔로우
구콘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남자의 서재입니다. 서재에 다양한 종류의 책들이 있듯이, 다양한 주제로 글을 씁니다. 결말은 아무도 모르고 일단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안은 늘 감사합니다.
팔로우
무정체성
기록
팔로우
니니
드라마, 영화, 책에서 보는 모든 세상을 사랑합니다. 당장 배낭을 메고 떠나지 않더라도 오늘은 저만의 공간에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보려합니다.
팔로우
컴피아워 스튜디오
힐링 음악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일상!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3 © Comfy Hour Studio
팔로우
김남영
여전히 매일 도전하고, 여전히 매일 쓰는 부지런한 공상가입니다. 저서 <매일 세 줄 글쓰기> <매일 웹소설 쓰기>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조성일
예전 어떤 글귀에서 위로를 받았듯, 어떤 글이 누군가에게 그런 위로를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