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Henry
Henry의 브런치입니다. 햇빛과 달빛을 잘 개어 시간의 붓에 듬뿍 묻힌다. 흩어질 기억을 삶의 캔버스에 예쁘게 그린다. 아름다운 추억을 그린다.
팔로우
감정평가사 정은경
20년차 감정평가사/공기업 재직후 퇴사/중딩맘/갱년기 아니냐는 핀잔엔 언제나 ‘아니! 나 원래 그런 사람임!‘을 당당히 외치는 엄청난 갬성기복 소유자/대한민국 아줌마 ^^;
팔로우
타코맨
전직 초등교사, 현직 감정평가사로 이직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코딩하는기술사
나의 선택. 나만의 가치. 정체성. 지금. 배움. 기록. 자유. 친절. 죽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영욱
한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7년간의 한국 후지쯔 근무후에, 프랑스 파리로 이주하여 현재 29년째 SAP의 프로덕트/프로그램 매니저로 근무중입니다. 책 <프로덕트 매니지먼트>의 저자.
팔로우
강윤이
현재 건선, 화농성 한선염, 건선관절염이란 중증난치질환을 앓고 있다. 병의 고통을 덜어주는 안식처는 역사책 읽기. 주로 동아시아사와 고대 여성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Toriteller 토리텔러
[경제 커뮤니케이터] 경제 초보를 위한 글과 책을 씁니다. '이렇게 몰라도 될까?', '어떻게 경제 공부를 하지?'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모모제인
덕업일치 요기니 모모제인, 평생 머리만 쓰다가 몸을 쓰고 있습니다. 요가비즈니스를 기획하고 실행해요.
팔로우
솔바나
조용한 문장 속에 담긴, 어른의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Sassy
해외생활 어느새 10년입니다. 너무도 바쁘게 살아온 한국생활. 하지만 또 이렇게 사회생활 하지않고 살아가는 이곳 생활이 뭔가 빠진것 같아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슥태
「아이디어기획의 정석」 저자 || 비즈니스 전문코치 || 비즈니스 모델
팔로우
분당쉬리
15년 동안 파생(국내 선물 및 해외선물) 투자자 및 조언자로 활동하면서 느낀 생각들과 파생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여 브런치를 열었습니다.
팔로우
영웅
취향과 브랜드를 탐구합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유통합니다. 『취향은 어떻게 계급이 되는가』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황진택
이런저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웅숭깊은 라쌤
다리는 짧지만 생각은 깊은, 얼굴은 까맣지만 마음은 새하얀, 웅숭깊은 라쌤입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