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퍼블릭브랜더 공공공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하고 싶어서 공공영역에서 일을 시작했다. 공공영역의 이야기를 세상과 연결하는 ‘공공영역브랜더’를 지향하며 글을 쓴다.
팔로우
구워홀러
자랑스런 이민 1세대로 캐나다 밴쿠버 건축 디자인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쉽게 읽히는 실무 에세이를 써봅니다 :D
팔로우
Young
쓰고 싶은대로 쓰는 중입니다. 먹고 살 길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희연
읽고 쓰고 사유하는 것을 즐깁니다. 글쓰기 작업 문의: heeyoun.raina.kim@gmail.com
팔로우
알렉스킴
캐나다 밴쿠버에서 공인 이민 법무사로서 먹고 사는 아저씨. 딱딱한 이민 칼럼 위주의 글만 잘 쓰는 재미없는 사람. 근데 욕심은 많아서 재밌는 글을 더 재밌게 쓰고 싶어한다.
팔로우
에이든
현재 유럽에서 해외기술영업 직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경영학 학사, 전직 지방직 공무원, 경영분석학 석사 등을 거쳐 현재까지 왔습니다.
팔로우
김자까자까
꿈 많은 늦깎기 유학생의 자급자족 호주 살이 이야기. 워홀부터 학생비자까지 7년간의 멜버른 경험들을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Genevieve
호주 시드니에 사는 그래픽 디자이너 제네비브입니다. 독서, 비거니즘, 니팅, 크로셰, 드로잉, 독서, 힙합댄스, 영어, 불어로 즐거운 삶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Megan Lee
공기업, 외국계 대기업을 포함해 총 6번의 퇴사를 거쳐 디지털 노마드가 된 밀레니얼. 다양한 삶의 형태를 지지하며 지속가능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합니다.
팔로우
정금호
한국에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서 20년 근무한 소프트웨어 개발자, 작가 및 강사이며, 현재는 베를린 스타트업의 풀 스택 개발자로 근무 중입니다.
팔로우
콩나물 석이
경영학에서 개발자로. 한국, 캐나다, 미국을 거쳐 지금은 시애틀에 있습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미글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았지만, 잘 살지는 못했다고 자책하는 나를 위해 삶의 기억을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ddolli
호기심 많은 X세대, 중국 윈난성 리장 거주, 차마고도 주변에서 늘 여행 중.
팔로우
마포구타자기
케냐에서 젖소를 키웠고 한국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Product Manager로 일하는 중 🚀 #노마드 #기술 #일자리 #소셜벤처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