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천천히 읽고 나누는 즐거움, 슬로리딩

<중년의 진로수업>

by 화요일

드디어 대형 온라인 서점에 내 책 판매가 오픈되었다. 실제로 책이 풀리니 기분이 이상하다! 전자책이라 종이책만 보시던 분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높긴 하지만 한번 세팅을 잘해두시면 두고두고 편리하게 보실 수 있으니 도전해 보시면 좋겠다!! ^^


왜 전자책일까요?

언젠가는 슬로리딩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책을 내고 싶었다. 마음만 먹고 있다고 책이 되는 건 아니여서 비교적 짧은 시간에 눈에 보이는 성과물을 낼 수 있는 전자책에 도전했다. 종이책은 그 과정이 훨씬 복잡하고 편집, 홍보까지 신경 쓸게 너무 많았고 뭔가 바꿀 수 없는 물체로 내 글을 만난다는 게 아직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다. 전자책은 혼자서 모든 걸 감당해 내야 했지만 출판하고도 수정하고 보완할 수 있는 여지가 있어서 조금 더 매력적이었다. 그래서 2월부터 조금씩 원고작성을 시작했다.


메이저 서점에 내 책이 깔리다니~

감격스러운 기분이 든다. 판매승인 전에는 내 책을 서점에서 만나고 사람들이 읽게 된다면 조금 부끄럽고 창피할 것 같았다. 부끄럼을 뿌리치고 마감전까지 최선을 다했으니 이젠 됐다 하고 '판매신청'아이콘을 클릭하고야 말았다. 막상 온라인 서점에서 내 책을 만나니 너무 반갑고 신기하다.


잠깐이라도 베스트셀러는 달콤해!

알고 있는 지인들과 같이 슬로리딩을 한 분들께 판매되는 책의 링크를 실어 나른다. 고맙게도 한결같이 축하한다 해주시고 구입해 주신다 하니 그간 애쓴 시간이 싹 사라진다. 하루, 이틀 열심히 홍보하고 출판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내 책이 베스트셀러에 딱!! 올라와있다. '와~~ 행복하다.' 지인찬스의 힘인 걸 알지만 그래도 보람차다. 야호~!


같이 읽는 책 읽기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다면

제2, 제3의 책도 내고 싶다. 종이책도 도전해보고 싶고 잔잔한 수필집을 이쁜 그림표지로 해서 내보면 어떨까 생각해보기도 한다. 오래간만에 찾은 열정에 마음은 업되지만 건강을 잘 추스르는 것이 급선무라 조용히 마음을 다잡는다. 이번 전자책을 내고 여러 의견과 피드백 모아서 종이책으로 내는 것을 다음 발걸음으로 작은 목표를 다시 정한다. 책을 쓰는 것도 같이 읽는 슬로리딩처럼 함께 가꾸고 엮어가는 슬로라이팅(slow writing) 꿈꿔 본다. 물귀신 작전 성공했으면 좋겠다.


상세이미지로 책의 내용을 간단 홍보할게요.^^


온라인 서점 링크)

http://aladin.kr/p/hzCep

http://m.yes24.com/Goods/Detail/119134454

알라딘, 예스 24, 리디북스는 오픈되었고 나머지 서점에도 곧 오픈될 거예요.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판매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