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리재
웹소설, 비주얼노벨 작가입니다. 다양한 경험담을 통해 지망생, 작가님들에게 공감과 조언, 위로를 전해드립니다.
팔로우
Writer Republic
글 잘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춘이로다
필공노트(필라테스 강사의 공부 노트)시리즈를 각 분야별로 정리중입니다. 다이어트가 시급한 필라테스 강사/영어강사/탭댄서/라반움직임분석가
팔로우
A Bit of English
미국에 살면서 일상, 회사 생활에서 직접 보고 배운 영어 에피소드를 공유합니다. 현재 미국의 한 테크 회사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팔로우
육영이
URL의 네이버 블로그에 더 많은 글이 올라옵니다. //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인 것.
팔로우
KKK
서른둘, 스물여섯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는 두 남녀의 연애와 개천에서 길 잃은 1.3키로의 조그맣던 길냥이를 뚱냥이로 만들어버린 집사 이야기.
팔로우
알수없음
알수없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메밀
호흡이 짧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명우
회사가 싫어 글로 밥을 지은, 철없는 피터팬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바를정한일
대범한 내향인.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jayjeong
art is my life
팔로우
Nomadic
뿌리를 내리지 않는 삶에 관한 이야기이지요.
팔로우
어이쿠
어이쿠야.
팔로우
라희
공대 출신 회사원에서 디자인 인플루언서로, 그리고 다시 상업갤러리를 거쳐 미술계로 발을 들였습니다. 예술이 저의 마지막 종착지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무안
극본 쓰는 사람 (가끔 에세이)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은기자
때론 얼굴도 모르는 누군가의 따뜻한 말에 위로를 받을 때가 있습니다. 동시대에 혼자 살아가는 분들과 힘이 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reportereun@naver.com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