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May 27. 2023

네가 언제나 행복하기를

“나중에 만나면 또 줄게.행복했던 추억으로 기억해주길.”

<네가 언제나 행복하기를>

나는 오늘 불행하다.

“저번주에 양평에서 먹은 소금빵이 먹고싶다..자꾸 자꾸 생각이 난다..정말 먹고픈데 나는 차가 없다..우리 동네 소금빵은 그 맛이 안 난다.”

저번주에 그 소금빵을 먹지 않았다면 나는 오늘 불행하지 않을텐데.

 “그래도 먹는 순간은 정말 행복했어.”

길 고양이에게 캔을 준 것이 후회된다.

“맛있지?”

캔이 그리워 불행하면 어떡하지?

“나중에 만나면 또 줄게.행복했던 추억으로 기억해주길.”

매거진의 이전글 나도 그러고싶진 않았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