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Jun 14. 2023

더 멋진 내가 되기 위해

아자아자

어쩌다 예전 나의 사진을 보게 되면 그때 내가 참 예뻤음을 느낀다. “ 그때보다 20키로가 쪘구나...”


그렇다고 내가 지금 20키로를 빼면 그때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그러기엔 얼굴이 세월에 풍파를 맞았구나 ”


세상에 중요한 가치는 하나가 아니고, 아름다움은 그냥 그 중의 하나일 뿐.

“가질 수 없는 것을 위해 힘빼지 말고 , 현재 나를 가장 가장 빛나게 해 줄 다른 가치들을 찾아보자.”


40대의 내가 지금 추구해야 하는 목표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어떻게 살아야 할까? 무엇을 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선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