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Jul 28. 2023

버스를 타다

전속력으로 달리다

우리 동네 가는 버스는 배차간격이 1시간이다.

그런데 눈앞에서 지나갔다.

다행히 신호에도 걸리고 정류장에서 멈춰 있었다.

나는 저 버스를 타야 했고 전속력으로 달렸다.

탔다.

그런데 좀 부끄럽다.

우리 동네 가는 버스는 배차간격이 1시간이다. 그런데 눈앞에서 지나갔다. 다행히 신호에도 걸리고 정류장에서 멈춰 있었다. 나는 저 버스를 타야 했고 전속력으로 달렸다. 탔다.




우리 동네 가는 버스는 배차간격이 1시간이다.

그런데 눈앞에서 지나갔다.

다행히 신호에도 걸리고 정류장에서 멈춰 있었다.

나는 저 버스를 타야 했고 전속력으로 달렸다.

탔다.

그런데 좀 부끄럽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