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Jul 25. 2023

다이어트

맛있으면 0칼로리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기로 결심했다. 올리브 토마토 샐러드등 여러 먹거리를  샀다.

토마토는 발사믹과 올리브유 레몬즙에 절여 피클같이 만들었다.

샐러드는 올리브를 더해 상큼하게 만들었다.

그런데 파스타가 의외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음식이란다.

파스타도 더해 주었다.


그런데 차리고 나니 비쥬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고 풍성해 보였다.

이것은 다이어트 식단이 맞는 것일까?


친구는 보더니 너무 맛있어 보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건강식 이라고 했다.


여튼 참 맛있었다.

맛있으면 0칼로리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