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생산적생산자
'세컨드 브레인을 구축하는 제텔카스텐 & 옵시디언' 저자, 성장하는 여러분의 개인지식관리를 돕습니다.
팔로우
외국의시니
일본에서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윤스
스위스 작은 마을에서 아이들 키우며 하루하루 사는 90% 주부 10% 한국어 교사입니다. 소소한 일상과 쓰고 싶은 것들을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Sophie
개인의 기록. 누군가에게 보여지는 건 중요하지 않고, 쓰고 싶은 것을 씀. 양립할 수 없는 것들 사이의 균형이 중요한 편.
팔로우
우현수
브랜드 에이전시 BRIK 대표입니다. 오랜 시간 브랜드 기획과 디자인을 해왔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LynnLynnland
IT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 남편 준과 강아지 토리와 함께 살아요.
팔로우
다정한 지혜로움
지혜로움을 향해, 다정하게 연결합니다 스타일로 나다움을 찾고, 사랑으로 관계를 회복합니다. [스타일브랜딩랩] · [커넥팅러브] · [피날레] 대표 최지혜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백민채
티격태격, 오싹오싹, 울그락불그락- 특별할 것 없는 '하루', 소소한 일상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 소소함을 글 또는 한 컷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김떠기
호치민에 거주 중인 평범한 회사원이며, 평범한 일상을 그림으로 그립니다.
팔로우
데일리수
평범한 직장인의 [그림일기]
팔로우
김져니
일상의 기록은 소확행입니다.
팔로우
오영은
《수영일기》, 《고양이와 수다》 그리고 《오후엔 모두 남남이 되기로 해》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맹이언니
이정미 Jam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