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1
명
연상은
12년차 스포츠 아나운서, 국문과 졸업생, 이제는 작가 지망생. 누구도 모르는 저만의 야구인생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구독
김예란
나의 감성과 성찰이 당신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어 닿기를.
구독
아프로마치
번역가와 연구자로 20년간 글의 세계를 탐험하다, 마침내 글쟁이라는 오랜 꿈을 실현하기 위해 발걸음을 내딛다.
구독
hardy
기레기이자 INTJ
구독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구독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구독
광화문덕
글쓰는 삶 그리고 여행·와인·음식·음악이야기. 기획자·칼럼니스트·데이터정책분석 및 전략가·DXReport 오너·작사가·KT위즈 팬
구독
MademoiselleB
로모그래퍼. 남다른 몽상가, 디지털마케터, 다양한 화두를 통해서 젊음, 방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구독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구독
안현정
매일 읽고, 쓰는 사람 모든 결핍과 굽은 등을 사랑한다. 세상의 귀퉁이에서 서성이는 삶이지만, 경계에서 피는 민들레를 믿는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