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참새방앗간
참새는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한다! 광고대행사 12년차 AE / 말 많고 빡센 마케터 참새의 광고이야기 / 브랜드,캠페인,퍼포먼스,SNS 실무를 모르면 아무것도 못한다.
팔로우
카드고릴라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의 브런치입니다. 카드를 쓰고, 카드에 대해 쓰는 에디터들의 글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팔로우
entPD
KBS에서 예능PD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제일 재미있는 것이 예능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이 세상이 전부 예능으로 보입니다.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서작가
꽤 오래 방송 구성작가로 글을 썼으며 지금은 구성작가, 여행 크리에이터, 에세이스트 등 쓰는 글에 따라 다르게 불리지만 어쨌든 끊임없이 이런저런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심지어함박눈
'8개월, 17개국'의 여행 이야기를 나눕니다. 즉흥적인 것과 여유로움을 애정합니다 :)
팔로우
제피로스
서풍(西風)처럼 인생을 항해 중
팔로우
카카오 정책산업 연구
카카오의 정책 및 산업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행생활자KAI
독일 라이프치히에 살고 있는 여행생활자, 주변 살펴보기가 취미인 일상관찰자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청년실격
사회는 정, 반, 합의 결과로 진보합니다. 거기서 “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대근 김태현
퇴사를 하고 각자 유럽여행을 다녀온 낭만주의자 김 군과 계획주의자 김 양.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짹짹이 같은 모습으로, 직장인의 현실적인 입장에서 퇴사여행을 소개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