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나재원
2024 영화 <청설> 각본 2020 영화<미스터 주> 각색 2016 드라마 <천년째 연애 중> 극본.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사랑하고 연구합니다. 현재 강연가로도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백서향
책과 글을 통해 사람과 감정을 이해하는 사람입니다. 현재 독서토론 모임에 참여하고 있고 필사모임을 이끌고 있습니다. 꾸준히 소설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이안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 교사가 되었고, 다정한 교사가 되고 싶어 오늘도 살아냅니다. 교실 속 아이들과의 대화, 우연히 스친 풍경, 책과 영화 속 한 문장을 오래 들여다봅니다.
팔로우
팔레오
누구나 자연에서 화석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구가 건네는 작고 놀라운 선물, 그 흔적들을 따라 걸으며 글을 씁니다. 과거와 마주하는 여정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요
보자기 아티스트 보요입니다. 한국의 문화와 가치를 알리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어요. 이따금 저의 작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과부하 걸린 유미
과부하 걸린 유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구르뮈
글쓰기를 좋아하는, 작가를 꿈꾸는 평범한 여자 사람. 브런치 북은 내가 출판하는 책이다. 고로 정성을 다하자. 지금은 부족하지만 꼭 글 참 좋은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온현
활자중독자. 책과 차(茶)의 지혜를 탐구하는 온현(溫玄)입니다. 글이 지닌 치유와 위로의 힘을 나누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주로 일상을 담은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팔로우
정무
물리학과, 창업, 대기업, 그리고 <맹인의 거울>로 시작한 메트릭 출판사 대표
팔로우
BJ Kwon
화려함을 내려놓은 50대 중반 전직 교수. 현재 그냥 직장인. 96년부터 미국에서 생활. 평범을 거부했던 과거, 이젠 평범한 나를 사랑함. 하지만 내 이야기는 결코 평범하지 않음.
팔로우
바란
생을 읽고 삶을 쓰는 사람입니다. 기억과 감정의 토양 위에서 단단한 문장을 피워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백현선
뉴욕에서 재즈를 노래하고, 살아내며 기록합니다. 무대와 무대 사이, 말보다 느린 감각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세상 사람
쉽게 비어 있지는 않게, 느리게 느슨하지는 않게
팔로우
소라비
좋아하는 걸 더 좋아하고, 사랑하는 걸 더 사랑하려고 씁니다.
팔로우
디바인힐러
디바인힐러 초등교사심리상담전문. 감정 회복과 생태적 감각을 토대로, 아이와 어른의 마음에 가장 필요한 치유를 전합니다. 삶의 상처와 빛을 함께 품으며 회복의 길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