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희재
행복에 관심이 많은 사람. 끄적끄적 하면서 삽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밤나무
KAIST 학사, 공익인권법재단 공감 인턴, WHO 서태평양사무소 인턴, 행정고시 합격 후 중앙부처에 재직하다가, 육아휴직을 하며 인생의 다음 단계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무관과 변호사
행정고시 출신 사무관, 대형로펌 변호사가 되다.
팔로우
CH
건축 전공, 행정고시 합격, 세종 중앙부처 근무, KDI국제정책대학원(데이터사이언스) 석사 과정, 케임브리지 대학(도시계획·재생·성장) 석사 과정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우정우
@haruharu.with.haru
팔로우
마인드립
ADHD와 함께 살아가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검색으로는 찾기 어려운, ADHD 관한 새롭고 알찬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진료 관련 또는 저희 의원 연계 문의는 응대가 어려워요)
팔로우
성은
여느 하루에 쓴 편지를 띄웁니다.
팔로우
고고와디디
라디오 방송작가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지금은 영미권 도서 번역을 하며 삽니다. 최근에 배우기 시작한 첼로에 열정을 불태우며 그 이야기를 써보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최달다
소소하지만 달콤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김광철
사색하는 것에 행복을 느끼고, 산만하리 만큼 주변을 관찰하는 것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롬콤
일부러 꾸며내지 않은 다양성, 밀도 있는 스토리텔링, 쌓여가는 조그만 서사와 작은 확신들을 좋아해요. 영원히 동심을 잃지 않고 사랑스럽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어요!
팔로우
리치보이 richboy
작가, 리뷰어, 강연자. <아이성적 올려주는 초등독서법> <행복한 부자 학교 아드 푸투룸 1, 2> 저자. <아프지만 책을 읽었습니다> <책앞에서 머뭇거리는 당신에게> 등을 썼다.
팔로우
오수현
가끔 수필과 시를 씁니다. 언젠가 민법 교양서를 출판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유진
심리학을 통해 마음의 회복과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