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7
명
닫기
팔로워
157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핑크팬더
핑크팬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carrie
carr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순례자
인생은 누구나 순례자가 아닐까요? 한국을 떠나 10 여 년 만에 돌아왔어요. <귀천>같이,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아름다웠다고 말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성은
거침없이 아름답게 살고, 말하고, 쓰고자 합니다. 협업 및 비즈니스 문의는 제안하기를 통해 보내주세요.
팔로우
No사연이 되고픈 유사연
적당한 행복과 적당한 불행의 균형 맞추기
팔로우
마부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이 독서와 글쓰기 이었다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달은 중년입니다. 꾸준히 하면 못 할 것이 없다는 생각으로 용기를 낸, 작가의 꿈을 꾸는 그런 중년입니다.
팔로우
오혜선
오혜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궁이슬
남궁이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bissam
Abissa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정
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velys
Suvely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영신
김영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선생
권선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른 나무
푸른 나무의 브런치입니다. 예민한 사람의 교사생활을 글로 쓰고 있어요.
팔로우
이나리
이나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히스토리캣
삼대가 덕을 쌓아야 만날 수 있다는 수속성 고양이 춘향이와 함께 사는 이야기를 연재 중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하지 않는 팔불출 냥집사 이야기를 쓸 예정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