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2
명
닫기
팔로잉
92
명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리지 Lizzy
창작자 마인드 리부팅 중!
팔로우
코스모
브루클린에서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현프로
미국 애틀란타에 살며 실리콘밸리의 IT 회사에서 일을 하는 워킹맘. 교포와 결혼해서 교포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한국엄마. 일, 결혼, 육아, 그리고 기타 등등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 줄 카피(포르체),일본어 명카피 핸드북(길벗이지톡), 하루카피공부(유유) 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핫썸머
여름의 열정 에너지로 일도 삶도 건강하게 사는 과정을 공유해요.
팔로우
오주미
기업과 브랜드의 이야기를 발굴하여 전략적으로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기획자. "어떻게 일하며 성장할 것인가" 그리고 "어떤 어른으로 살 것인가" 두 가지 질문을 늘 품고 사는 사람.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미유
글을 쓰고 아이를 키우며 미술관에 갑니다. 사람 냄새나는 미술 작품을 좋아합니다. <그림으로 화해하기>를 썼습니다.
팔로우
해야
할 수 있는 일을 꾸준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이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보여줄 수 있는 일기를 씁니다.
팔로우
윤진
아침 먹듯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트코끼리
선택적함구증의 기억, 일상의 기록을 남기는 치과의사 twin4202@naver.com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cloudocloud
거닐고 쓰는 사람
팔로우
마틸
읽고 씁니다.
팔로우
주디
서른한 살. 여섯 번째 사직서를 쓰고,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일을 탐색하는 중
팔로우
박오월
뭐든지 쓰면 남겠지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