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기술블로그
...
팔로우
박동기
글쓰는 개발자.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으며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어떤 개발자가 되고 싶니?" "마당에는 감꽃이 세상에는 말씀이" 출간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권수
개발과 책을 좋아하는 평범한 개발자입니다. 소소하게 배운 지식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하나 작가
이하나입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태스타
시니어 콘텐츠 제작/기획자
팔로우
hee
콘텐츠 기획 이야기, 아기 낳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책 읽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저널리즘과 브랜드 저널리즘, 출판과 포스트 그 사이 어딘가.
팔로우
사만다
11년차 글쟁이다. 경제지와 뉴미디어에서 기자로, IT 기업에서 인공지능 콘텐츠 라이터로 일했다. 자비스앤빌런즈에서는 현재 삼쩜삼 리서치랩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Bong
창의적이고, 아름답고, 감성적이고, Fun 한 것들
팔로우
존과 지니
가벼운 자전거 여행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자전거 여행을 하며 여행의 기억을 잊어버리지 않게 여행기를 씁니다. 트래킹,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도 합니다.
팔로우
englewood
개인에게는 CEO로 가는 길을 안내하고 CEO에게는 실전에 필요한 경영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englewood의 브런치입니다. 단 쉬운 경영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저스틴
37살 남자의 평범한 일상. 9년차 대기업 직장인, 경영학과 졸업했으나 MBA 진학해 뜬금없는 학구열 불타는 중. 5년차 유부남, 11개월 아기가 있습니다.
팔로우
사색의 시간
몸을 쓰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써니사이드업
시끄럽고 서글픈 만화를 그립니다. 이따금 글도 씁니다.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