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5
명
닫기
팔로잉
165
명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괜찮아샘
현직 초등교사 입니다. 《선생님, 오늘도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교사 상담소》를 썼습니다. 아이스크림 원격 연수원 강사 입니다. 강의, 협업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두루주
프라하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영어를 번역하고 체코어를 배우는 말 많은 사람.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상익
15년째, 삶의 질을 높이는 강연을 만들기 위해 사람과 메시지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수연
삼남매 엄마, 권태형 연인, MBC 라디오PD. 팟캐스트 <보면 뭐하니> 책 <처음부터 엄마는 아니었어> <내가 사랑하는 지겨움>
팔로우
이우성
이우성은 시인이다.
팔로우
달콤아티스트 유유
사랑하고 치유하는 삶을 그림 에세이로 기록합니다. 감성 일러스트 수업 '달콤 페인터'를 진행합니다. 지은 책 <나를 사랑하거나 더 사랑하거나> <소심토끼 유유의 내면노트>
팔로우
여행작가 윤정인
여행 에세이 <책들이 머무는 공간으로의 여행> <퐁당 동유럽> <퐁당 시칠리아> 저자. 남들이 가지 않는 도시로 떠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가끔 쓰는 이다솜
어쨌든, 쓰는 사람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이은화
한때 자기계발 중독자, 현재 9년 차 출판 편집자. 모든 삶은 글이 되며, 글이 모여 책이 됩니다. 그 여정을 함께합니다. 마음을 담아. vhfhflya@naver.com
팔로우
윤이나
쓰고 있거나 쓸 예정.
팔로우
jeudi
페미니스트. 프랑스 유학 중 탈주. 여성 퀴어.
팔로우
애나
디지털노마드, 세계 도시별 생활살이를 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팔로우
정혜윤
북에디터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박종수
험한 곳일수록, 깊은 곳일수록, 더 많은 흔적과 시간을 지닌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화탐험을 합니다.
팔로우
모두의애나
호주 이민자/엄마 : 영유아, 초등생 교육 프로그램 강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