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소형
미니멀 리스트의 혼자살기 일상. 뭐든 불안해서 하기보다 사랑해서 하는 삶을 추구합니다.<나에게 맞는 삶을 가꿉니다>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봉님이
좋아하는 노트와 펜으로 일상을 기록하고, 틈틈이 책을 필사해요. 2024년 홀로 별이 된 남편을 그리며, 치매에 막 들어선 친정엄마, 씩씩한 삼남매와 함께 살아가고 있어요.
팔로우
장유록
경남 남해군에서 살아가는 일상과 그 속에서 얻은 영감을 전합니다.
팔로우
바로나
#경단녀 #전업주부 #40대 일상과 나를 밀착 탐구합니다.
팔로우
아넷맘
세쌍둥이 아들넷 엄마, 에세이 작가, 뉴질랜드 기러기 맘, 그리고 뉴질랜드 교사. <어느 날 갑자기 벼락엄마>, <엄마도 꿈이 엄마는 아니었어> 출간
팔로우
꽃책드림
식물, 그림책,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이 친구들이 어느 곳으로 데려다 줄지 궁금한 마음으로 글쓰기 여행을 시작합니다.
팔로우
민디
재테크 좋아하는 30대 직장인, 아기를 키우는 엄마
팔로우
작가블리스
두 아이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memyselfolive
일상기록가, 브랜드탐험가, 다정한관찰자, 따뜻한어른 & 응원대장 | Lead with Courage #올리부문방구
팔로우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비영리기관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며 산다.
팔로우
긍그리
긍그리의 브런치입니다. 부부행복칼럼을 이야기하는 마케터로서 마케팅,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요마드
前 직장인 / 現 퇴사자
팔로우
오드미스
꽃과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단미
직장인, 무엇인가를 시작하기에 늦은 나이란 없다. 일상을 적습니다.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샨티
시골에서 가르치고 배우는 일 하는 샨티의 브런치입니다. 생태와 도전과 기록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호진
직장생활 17년을 마치고 지금은 프리워커로서의 삶을 살아갑니다. 매년 버킷리스트 100개를 쓰며 자기발견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달리기를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냅니다.
팔로우
이연재
독일과 한국에서 놀이터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지구에 해가 되지 않는 지속가능한 놀이터, 세상에 꼭 필요한 놀이터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