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4명
-
강언덕
살고있는 아파트에서 전시를 하며, 일상에서 예술을 소개하는 '하우스갤러리 2303'을 운영합니다. 그림의 종착지는 미술관이 아니라 집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
이프로
글쓰기를 좋아하는 토목인생 21년차 직장맘입니다.
-
정루시아
50대 중반 전문직 여성의 이야기. 결혼, 남편, 자녀, 친구, 여행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생활속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글 쓰기를 시작함
-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
알로라 와인
와인은 삶의 많은 부분을 닮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와인 넘어의 이탈리아 와인의 이야기를 함께 해요! 우리의 즐거운 와인생활을 위하여 오늘도 신나게 친친!
-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
바다이
마케팅전문가. 세상의 모는 것에 관심이 있으며 과거보다 미래를 바꾸는 일에 열정을 쏟는다. 캠핑에 빠져있고,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섭렵하는 중이다.
-
아빠 민구
군인이자 남편, 네 자녀의 아빠로서 이야기합니다.
현실에 대한 감당, 틀 없는 상상, 평범하지만 독창적 일상, 무엇보다 아내와 자식들에 대한 애틋한 감상을 담습니다.
-
비비
아들 둘을 키우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오랜기간 꿈꿔왔던 미국을 갑자기 오게 되었습니다. 아들 둘과 보스턴에서의 삶을 기록합니다. 하루하루 즐겁고 알차게 보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