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혜솔
생명과 손잡기에 진심입니다.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김미영
춤을 추고. 춤을 쓰고, 춤을 나누는 춤 추는 여자입니다.
팔로우
최희서
첫 산문집 <기적일지도 몰라> 전국 서점,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디스 이즈 브랜딩>저자.
팔로우
오스카의 퇴근학교
세상에 이로운 제품을 만들고, 두루마리휴지처럼 잘 풀리는 일상을 제공하는 것이 인생에 목표입니다.
팔로우
공간제작소
국내 최대 규모의 슈퍼팩토리에서 자동화 로봇을 활용하여 모듈러 목조주택을 시공합니다. 건축문의 : 031-351-0910
팔로우
심재훈
제 2회 한국현대문화포럼 신춘문예에서 중편소설 <변화상>으로 등단했다. 소설집 <변화상>, 에세이 <사랑해요. 브래드 피트!>, <69프로젝트>(공동저자)를 냈다.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춤에 춤추는에세이스트
춤추며 여행하고 글을 씁니다. 자본주의 사회에 인문적 삶을 살려니 인생이 도전적 실험이 되네요.
팔로우
물빛
뮤지션, 일러스트레이터 - 마음 속에 들어온 작고 큰 이야기들을 노래로 만들고 부릅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며 흐르는 삶의 시간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림에 담아요.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