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슈퍼맘 블로그로스 3기/지속반 모집

글쓰기로 퍼스널브랜딩하기

20대 후반 평생 서울에 살던 저는

임신 8개월 부산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친구도 없고 가족도 없는 부산에서

독박 육아를 하면서 

매일 마감에 치이는 영상번역을 하면서

저는 차를 마시며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마감에 시달리며

방송사 pd님들 전화를 받으며

젖달라 기저귀갈라 울어대는 아이와 함께 하며

어떻게든 틈을 내서 아득바득

차를 마시며 글을 쓰는 시간을 만들어냈던 것은

내 자신을 들여다보기 위한 시간이었어요.

저는 정말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렇기에 꾸준히 하는 것에 올인했던 사람이기도 해요.

꾸준히라도 해야 비로소 

무언가를 이루어낼 수 있었거든요.




13년간 영상번역가로, 작가로,

그리고 15년간 티마스터로

경단없이 21년을 개인사업자로서

자리매김을 해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다름아닌 꾸준한 글쓰기였습니다.

글쓰기는 내면을 성찰하고

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쉽고도 직관적인 수단이었지요.

블로그에 꾸준히 글을 쓴 지 1년 후

출판사에서 저의 문을 두드렸고

그렇게 첫 책에 이어 7번째 책을 출간했습니다.

퍼스널브랜딩이라는 생각조차 하지 않았지만

꾸준한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퍼스널브랜딩이 되었고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글쓰기를

제대로 잘했다는 것을 바로 그때 느끼게 되었습니다.



일상찻집 티마스터로서 작가로서

제가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있음에도

블로그로스를 진행하는 가장 큰 이유는

너무 즐겁고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에게 삶의 원동력을 심어주고

삶의 방향성을 찾아 이끌어주고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그 시간이

제가 행복하게 잘할 수 있는 일이더라고요.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서

퍼스널브랜딩을 하고 싶으신 분들

혹은 자기계발을 하고 싶으신 분들

내면의 자아와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

블로그로스와 함께 해보세요!




올바른 글쓰기는

나를 성장시키는 큰 원동력이 되어줍니다.

블로그로스 1기, 2기를 진행하며 받은 피드백 중

1.본질에 집중하는 글쓰기를 통해서

내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잘 잡을 수 있었다.

는 피드백과

2. 생각하는 글쓰기가 생각보다 어려웠다.

라는 피드백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꾸준히 글쓰기를 해주신 분들은

제가 방향성도 잡아드리고

브랜딩을 위한 제안도 해드리지만

글쓰기조차 시도하기 힘드신 분들은

고민에서 끝나기도 했습니다.

(물론 유의미한 고민의 시간입니다!)

그래서 그간의 피드백을 통하여

이번 블로그로스 3기는

5~6월 두달간 진행이 됩니다.

가격은 한달 가격 그대로 진행되어요(!!!)


두달간 진행하는 이유는

쓰신 글이 누적되고 누적되어야

조금 더 유익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퍼스널브랜딩을 제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슈퍼맘의 블로그로스는

긴 시간을 두고 단단하게 걸어가는 과정입니다.

빠른 성장과 빠른 결과를 원하시는 분보다는

천천히 나를 다져가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참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이지요.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

여러분을 준비된 자로 만들어드릴 거예요.

준비된 자에게는 늘 기회가 오기 마련이거든요.




슈퍼맘의 블로그로스 3기/지속반( 5~6월)

OT 줌 : 4월28일 저녁9시

마무리 줌 : 6월30일 저녁9시


ot 시간 안 되시는 분들은 녹화해서 보내드려요~

블로그로스에서는 블로그 글쓰기에 대한

기본적인 노하우들을 전해드리지만

주 목적은 방향성 있는 글을 발행하여

내 삶을 단단히 다져서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1일1글쓰기, 하지만 1일1피드는 아닙니다.

주어진 미션을 해내면서

글쓰기를 통해서 내 삶의 방향성을 찾고

나의 삶을 건축해가는 과정입니다.

그 여정에 함께 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스마트스토어, 예약편하신 곳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ointotea/products/10195335079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6129


작가의 이전글 힐카트 얼그레이 티타임, 얼그레이 좋아하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