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2
명
닫기
팔로잉
72
명
전미진luckywoman
8살 4살 두딸의 엄마, 결혼과 육아에 대한 현실을 글로 써내려갑니다. 같은 상황인 모든 부모님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자벨
헤어지려고 글을 쓰는 게 아닙니다. 사랑하니 그 사랑이 떨어질 때까지 살아가려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병장수
문학을 통해 나와 타인 그리고 세상을 이해합니다. 내게 주어진 조건 안에서 최선을 다해 내 몫을 해내고 소소한 즐거움을 최대한 많이 찾아내서 누리고 삽니다.
팔로우
박정용 시뭔SiMone
술과 관련된 가업들을 운명으로서 전세계 와인과 술의 산지를 찾아다니고 코크스크류를 천여점 수집. 충북대평생교육원 ‘와인 스피릿' 강좌를 연 경험도 보태 재밌게 이야기 풀어보련다.
팔로우
정선화
성교육 강사이자 산부인과 전문의 정선화 원장입니다. 건강한 성에 대한 담론과 교육, 그리고 여성 건강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현무열
피부과 전문의 현무열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teagarden
밥말리 스피릿 자메이카에서 살다 온 일상을 통한 기적을 꿈꾸는 에세이스트, 고슴도치 마미입니다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이로롱
에세이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리빙스톤
리빙스톤이 여행을 좋아하는 너에게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나연
문예창작과를 나와 유독 '시'감성이 충만한 글러버. 매일 쓰고 다듬으며 살아간다. "내가 죽으면 무엇이 될까?" 그 질문이 나를 살게 한다. 언젠가, 나는 무엇이 되고 싶다.
팔로우
고제
독일생활 x년차. 질문을 잃어버린 순간, 다시 시작하는 글쓰기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곽재혁
피터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 작가
팔로우
미로나의 자유경제
평범한 직장인으로 부자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16년차 직장인 5년차 초보 아빠 부동산 덕후 개인 투자자 재테크 부캐 ‘옆반김샘’
팔로우
이연재
독일과 한국에서 놀이터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지구에 해가 되지 않는 지속가능한 놀이터, 세상에 꼭 필요한 놀이터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