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9
명
닫기
팔로워
329
명
가치지기
가치지기의 브런치입니다. 나를 알아가고, 사람을 사랑하는 여정을 걸어가는 행복한 나그네입니다.(행복한 나그네는 블로그 필명입니다.)
팔로우
June
국내 AI 로보틱스 기업에서 마케팅/홍보를 총괄하고 있고, 여러 방면의 다양한 콘텐츠를 읽고 쓰는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sonobol
글로벌-과학-역사-시사-기술-트렌드-문화-인물-에세이-투자 통섭 블로그https://infotrend360.com 고정기고.제안:카톡id afjk1 or mentats1@daum.
팔로우
천원
네, 천원입니다.
팔로우
justit
일상에서의 탈출이 힘들면, 그곳에 스며 들어 일제히 일어서는 함성을 듣습니다. 평행의 연장은 소실점이듯, 때로는 뒤집어 보는 일상. 사회과학, 철학을 녹여 낸 사유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Sarah
Sara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MIA
중동의 주재원 아내라는 역할 너머, '1인분의 삶'을 단단히 가꾸어가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곽정호
곽정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좋은 아침
좋은 아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ellhoon
위로보다는 공감이 먼저라 생각합니다. 겸손하게 세상을 관조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기쁜민주
사람보다 마음을 바라보고, 관계가 남긴 감정의 결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Oscar Jung
안녕하세요. 정창헌 작가입니다. 50대 중반의 남자이자 일반인 아마추어 작가로, 삶과 관계, 존재에 대한 철학적 시선을 가진 서정적인 에세이를 꾸준히 집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Anima
Anima의 브런치입니다. 윤정이라는 필명으로 단편소설집을 출간한 이후 쓰기는 게을리하고 매일 걷기만 했는데 이제 브런치를 통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서완석
2022 월간 수필문학 천료 등단 수필문학추천작가회 회원 현 가천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명예교수 철학과 법학을 전공했으나 문학을 절절하게 그리워하며 살았던 이방인
팔로우
정말빛
책을 사랑하고 글을 쓰는 정말빛입니다. 프리랜서 교사입니다.
팔로우
강재훈
어린 시절의 추억, 직장에서 경험한 공급망, 조직과 기술의 변화, 그리고 길 위의 달리기에서 가다듬은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