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단여름
사랑과 낭만을 통해 나를 사유하는 사람, 단여름입니다.
팔로우
미국변호사 시온
안녕하세요 미국변호사 박현경입니다. 저는 시온이민컨설팅 유한책임회사 대표로 교대에서 근무중입니다. 온가족 영주권 취득과정은 회사의 스폰이나 5천만원이상 고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미국의 할배
미국으로 이민간 후 미국 일상과 느낌점 그리고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글을 잘 쓰고 싶은 사람 입니다.
팔로우
Siho
'쟤도 하는데 뭐- ' 의 [쟤]를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인생의 밤 기슭 어딘가를 헤메고 있는 당신에게, 마침 나도 헤메이고 있다고 나지막히 속삭이는 이야기들.
팔로우
해라
잡문가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라이프리디자이너
8년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10년간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생존 원리를 인간 삶에 적용, 식물인문학 기반 라이프 리디자인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입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빛작
작가의 길로 들어선 작은 빛. 세상을 향해 [글 자립]중 입니다. 엄마의 유산시리즈 '네가 바로 블랙스완이야' ' 너, 살아있니?' 공저
팔로우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파사리즘
파사컨설팅그룹 CEO. 출간작가. 비즈니스(영업, 마케팅, 리더십) 중심으로 철학적 성찰과 실무 중심의 전략적 접근을 돕기 위해 항상 고민 중인 인간.
팔로우
글그림
낮에는 직장인 밤에는 시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유
인사(HR)가 천직인 20년차 직장인이자 10년차 엄마입니다. 성장, 글쓰기, 책읽기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
팔로우
박아리
싱글맘의 육아하고 일하고 공부하는 현재와 과거의 기록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물가에 앉는 마음
원자력, 화력발전소를 정비하는 공기업을 무사히 정년퇴직 했습니다. 직업이 없고 등단 했으니 전업작가라고 농담하나 원고료 받아 본 기억은 가물가물합니다.
팔로우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고프로
15년간 영업관리자로 달려왔습니다. 이젠 잠시 멈춰, 아빠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내 꿈의 방향을 다시 묻습니다. 육아휴직 중, ‘나’라는 사람의 다음 장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