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부투리
배달 부업하는 대기업 직장인 지금은 육아휴직 중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이효재
아이들을 재우고 책 무더기로 숨었을 때 제일 행복한 사람입니다. 민달팽이가 찾은 따뜻한 종착지에서 종일 읽고 쓰는 하루를 보내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나의쓸모
4남매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학교 행정실이 일터인 워킹맘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나우나우
가늘고 긴 커리어를 꿈꾸는 워킹맘
팔로우
농약맛댕댕이
치명적인 강아지가 되고 싶은 동거 중인 신입사원입니다. 남을 100프로 이해할 순 없다라는 생각 아래 일차원 주인공 시점으로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새벽별
지독하게 외로울 때, 공허할 때, 답답할 때 그저 쓰는 것만으로 살아집디다.
팔로우
예쁜호박
1년 365일 동안 다이어트 중입니다. ^^ 비만이 죄는 아니잖아요~? 체형 때문에 무례한 말들을 가끔 듣고 있어요. 하지만 전 워낙 단단한 사람이라서 괜찮습니다. ^^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인선
평일에는 공공기관 연구원, 주말에는 요가 강사입니다. 자아실현의 길과 몸의 길을 찾고 있습니다. 눌러주시는 '구독'과 '라이킷'은 큰 힘이 됩니다.
팔로우
아기물개
귀여운 겁쟁이 강아지 룽지의 반려인입니다.
팔로우
밤비
내 삶이 내가 원하는데로 흘러가지 않는다는걸 알았다. 나를 풀어가는 연습을 하고 공유하고 싶다. 오늘도 하늘을 바라보는 내 모습이 여유롭기를..
팔로우
호롱불
길잡이가 될 영감을 주는 글을 쓰고 싶은 작가
팔로우
장용국 William Jang
전 세계에도 없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을 실무와 논문을 바탕으로 손쉽게 전달합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아끼고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십시오. (amor26yk@gmail.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