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가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짓는남자 Feb 28. 2023

출판사에 완전 원고 전달했어요!


브런치북으로 발행했던 <내성적이지만 충분히 잘살고 있습니다> (가제, 23년 출간 예정) 완전 원고를 오늘 출판사에 전달했어요! 3월 한 달 동안 출판사에서 1교 편집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출간은 8, 9월쯤 예정이고요. 편집과 원고 수정 및 추가가 잘 진행돼서 예정대로 출간되면 좋겠어요!


작년에 출간하기로 했던 <인간관계에도 손절이 필요합니다>의 출간이 무산되어 잠깐 실의에 빠졌었어요. 편집까지 다 마치고, 제작만 하면 되는데 출판 중지가 되어 얼마나 슬펐는지 몰라요. 그 슬픔을 위로해 주려는 듯 몇 주 후에 <내성적이지만 충분히 잘살고 있습니다>를 출간 계약했어요. 이번 책은 꼭 출간되면 좋겠어요! 출간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릴게요!


1, 2월 동안 원고를 쓰느라 브런치에는 글을 하나도 쓰지 못했어요. 이제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글을 올릴게요. 기존 매거진을 이어나갈지 새로운 글을 기획해서 올릴지, 잠시 고민의 시간을 갖고, 3월 초에 새 글을 올리기 시작할게요. 그럼 새 글로 인사드릴게요~ 남은 2월 마무리 잘하세요! ^_^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계약 원고 작성 중이에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