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가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짓는남자 Apr 17. 2023

클래스 101 진출?!



메일함을 열어보니 오늘 오전에 브런치에서 제안 메일이 왔더라고요. 별거 아니겠지, 생각하면서도 내심 기대하며 메일을 열었어요. ㅎㅎ 작년 말에 출간 제안 메일이 와서 출간 계약을 맺은 것처럼 이번에도 출간 제안이길 바라면서요~


그런데! 출간 제안은 아니었지만, 출간 제안에 버금가는 제안이 담겨 있더라고요! 평소에 강의 시청만 하던 클래스101에서 클래스 개설 제안을 해주셨어요! 대박!


저도 언젠가 해보고 싶었어요. 설마 저에게 이런 기회가 올까 싶었는데요. 이런 대박 제안이 오다니! 제가 먼저 제안해도 될까말까 할 텐데요. 먼저 제안이 올 줄은 생각도, 기대도 못했어요.


아직 계약을 한 건 아니기 때문에 추후 어떤 이야기가 오갈지 모르겠네요. 계약을 맺고, 클래스 녹화를 시작하면 소식 전해드릴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출판사에서 1차 교정 원고 왔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