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352
명
닫기
팔로워
5,352
명
어효선
안녕하세요, 다양한 경험과 감정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랑, 상처, 인간관계, 마음치유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뽀시락 쿠크
뿌시락 쿠크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일상에서 마음의 평화와 나만의 리듬을 찾아가는 성장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독서시간
독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호누
10년차 회계사. 근로소득으로 마음 부자가 되고 싶은 30대 사회인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일로
글쓰고 그림 그리는 중년 백수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로테아
도로테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유인
성장을 선택해 가는 여정을 소소한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Freedom is in letting go
팔로우
suminha
일상에서 느끼는 모든 것들을 글로 표현하고 공유하고 싶은 사람
팔로우
회사원 K
현실과 이상 그 사이 타협점에 머무르며 끄적여보는 생각의 리듬
팔로우
김흑곰
일상을 감정으로 풀어내는 글을 씁니다. 유튜브 ‘미완성’ 팀에서 작가로 활동 중이며, 마음의 균열을 천천히 꿰매듯 글로 이야기합니다.(매주 일요일.pm6시 연재)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직활동가
아침을 거를 때가 많아 글도 그렇습니다.
팔로우
노혜원
노혜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도담도담
도담도담의 브런치입니다. 로스쿨에서 만나 함께 공익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사람 사건 사실 사물 사심... 등등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부디 함께 나눠 주시길!
팔로우
아티크 Artique
친생가족을 찾는 해외입양인들의 가족 상봉의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한국어를 잊은 입양인들이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잊혀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돈미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