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완성 스피치스킬>
한 달, 하루 30분 투자로 완성하는 스피치 스킬!
단호하고 진실한 나의 생각을 표현하는 30일의 기적 ! 스피치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던 예전과 달리, 우리는 스피치 매너가 곧 경쟁력인 시대에 살고 있다. 하루 최소 한 번은 내 생각을 남에게 표현하고, 상대방을 설득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그러나 발표불안 증세를 가진 사람들에겐 무척 어려운 일이다.
발표의 두려움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
남 앞에 서기를 두려워했던 저자가 스피치 전문가가 되기까지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파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기술을 빠르게 익히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한 달, 하루 30분 투자로 발표불안 증상을 극복할 수 있게 해 준다.
발표 불안을 경험하고, 극복했던 저자의 생생한 노하우
어렸을 적 생긴 트라우마로 남 앞에 서길 두려워했던 저자가 '리포터'라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발표불안을 극복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이야기한다.발표불안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생생하고 가치 있는 조언을 해 준다는 강점이 있다.
한 달, 하루 30일 투자로 완성하는 스피치
누구든 할 수 있지만, 누구나 하기는 어렵다. 스피치 역시 시간을 두고 노력을 해야 극복 가능하지만, 꾸준히 하는 사람은 드물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30일이라는 시간을 제한하고, 30분이라는 짧은 시간 투자로 발표불안을 극복하고 스피치를 개선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발표불안의 단계적 개선방법 제안
현대인에게 발표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다른 사람 앞에 서서 발표를 하는 것은 물론 타인에게 내 생각을 표현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발표불안을 겪고있는 사람에겐 이 모든 것이 어렵고 힘들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발표불안 개선방법을 제시하고, 증상별 극복법을 구체적으로 제안한다.
저자 | 권수미
저자 권수미는 만족도 98%의 실전 위주 맞춤 교육을 하는 스마일 스피치의 대표이자 경력 10년 차 베테랑 강사이다. 연령과 상황에 맞춰 맞춤 스피치 강의를 진행하며, 기업체, 관공서,학교 등에서 CEO 및 임원, 전문인 및 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스피치 강의를 연간 1,000회 이상 진행하고 있다.
[연재 목차 및 일정]
01. 모든 것은 ‘나’를 아는 것에서 출발한다.
02. 발표는 감정 조절이 반이다.
03. 떨리는 목소리로는 좋은 발표를 할 수 없다.
04. 차가운 느낌, 따뜻한 느낌-말에도 온도가 있다.
05.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이야기를 만들어라.
06.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야기는 몰입도가 다르다.
07. 클로징 멘트를 바꾸면 결과가 바뀐다.
08. 공감을 얻고 인정 받으려면 이것을 기억하라.
09. 발표가 힘든 당신, 말의 속도를 잡아라.
10. 2%의 어떤 것을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