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디자인>
가정에서 자동차를 충전하다.
차지 포인트 네트워크 충전소
플러그인 전기차의 어려움 중 하나가 배터리를 충전하는 일이다. 전기차는 한 번 충전으로 갈 수 있는 주행 거리가 제한되기 때문에, 재충전할 지점이 일정한 거리마다 있어야 한다. 캘리포니아의 쿨롬 테크놀로지스는 플러그인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길가나 가정에서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 충전소, 〈차지 포인트〉네트워크를 개발했다.
〈차지 포인트〉 기둥. 피터 물러, 인터폼, 쿨롬 테크놀 로지스 Inc. 제작, 미국, 알루미늄, 성형 플라스틱, 전 력 계량 시스템, 모뎀, 접지 불량 방지 회로 . 〈차지 포인트〉 충전기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 내의 3만 여 개소에 설치되어 있다. 충전 대기차가 많이 밀려 있는 경우 스마트폰이나 RFID카드로 대기자 등록을 하면, 충전을 하고 난 후에 알려주는 “퍼스트 컴, 퍼 스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http://www.chargepoint.com/
승용차는 일상적인 운행거리가 한번에 6-70킬로미터를 넘지 않으므로, 회사든 가정이든 또는 상점이든 주차된 공간에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면 운전자들은 “충전 거리”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최초의 충전소는 새너제이, 샌프란시스코, 휴스턴, 디트로이트, 시카고에 문을 열었다. 2016년 8월에는 미국과 캐나다 내에 3만 번째 충전소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충전소의 전력은 주로 공공망으로부터 공급받지만, 시카고, 플로리다, 샌디에이고의 경우에는 태양 전열판으로부터 공급받는다.
가정에 설치하기 위한 키트. 〈차지 포인트〉 시스템 을 가정에서 연결할 경우에는 일반적인 외부 충전 소보다 더 저렴한 전기 요금과 보안, 신속한 서비스 를 제공받을 수 있다.
〈차지 포인트〉 네트워크는 운전자의 본인 확인, 충전소 관리, 각종 장치에 대한 실시간 통제를 위해 와이파이로 통신한다. 〈차지 포인트〉 시스템을 가정에서 연결할 경우에는 일반적인 외부 충전소보다 더 저렴한 전기 요금과 보안 그리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충전소는 외부 담벽, 길거리 등 다양한 위치에 설치될 수 있다.